눈두덩이 살빼는 방법

반응형

눈두덩이 살빼는 방법 없을까 고민하고 있지 않나요. 눈두덩이 살이 많으면 눈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졸려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어요. 게다가 눈두덩이가 부어 있거나 지방이 많으면 좀처럼 쌍꺼풀 라인도 자리 잡기 어렵습니다. 부담되는 성형 대신 눈이 더 예뻐 보일 수 있게 눈꺼풀 살빼는 방법을 알아두고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마사지나 눈 운동 등 눈두덩이 살빼는 방법을 알기 전에 눈두덩이가 붓는 이유를 알아두고 개선하세요. 눈두덩이 살이 많아 보이는 것이 지방이 아니라 부종 때문일 수 있으며 이 경우 부종을 해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지나치게 짜게 먹는 습관이 있거나 야식을 즐기고 과음을 하면 눈두덩이가 붓기 쉽습니다. 잠을 잘 때에도 엎드려서 자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서 눈두덩이가 붓게 된답니다. 의심되는 부종의 원인이 있다면 이를 먼저 개선하세요.

 


눈두덩이 살빼는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하세요. 현재 비만인 경우에는 체중을 줄이는 것으로 지방이 빠져나가서 눈두덩이 살이 빠지고 눈이 커 보입니다. 다른 곳에는 살이 없는데 유독 눈두덩이 살만 많다면 지방 연소에 도움되는 운동을 따라 해보세요.

 


정면을 바라본 상태로 눈썹을 움직이지 않고 3~5초 동안 눈을 크게 뜹니다. 다시 눈썹을 움직이지 않고 3~5초 동안 눈을 감습니다. 그 상태로 눈을 강하게 꽉 감습니다. 이 동작을 5번 반복하면 눈두덩이 붓기나 지방을 연소할 수 있습니다.

 


눈썹이 움직이지 않게 손바닥으로 눌러 고정한 후 따라 하는 것이 좋아요. 자신도 모르게 눈썹과 이마 근육을 사용해서 눈을 크게 뜰 수 있는데 이는 눈두덩이 살빼는 것이 아니라 이마 주름이 생기게 합니다.

 


냉찜질, 온찜질을 하는 것도 눈두덩이 살빼는 방법으로 효과가 있어요. 젖은 수건을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따뜻하게 만든 후에 5분 동안 눈 위에 올려두세요. 다시 찬수건을 눈두덩이에 1분 올려두세요. 혈액순환이 잘 되고 지방, 노폐물이 배출되기 쉽습니다.

 


화장품을 바를 때 눈두덩이와 눈 주변을 마사지하는 습관을 만드세요. 마사지를 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지방 연소에도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림프 마사지를 잘 하면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 되어 부종이 개선되고 눈도 커보입니다.

 


눈 주변을 마사지하는 것은 눈두덩이 살빼는 방법이면서 눈 피로 해소와 다크서클 등을 완화하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꾸준히 따라하여 쌍커풀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시술이나 수술이지만 그전에 집에서 눈운동, 마사지를 꾸준히 실천해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눈두덩이와 주변을 마사지하고 지압할 때에는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아야 해요.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되어 눈두덩이가 더 붓거나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을 깨끗하게 씻고 로션으로 마찰을 줄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이 올바른 눈두덩이 살빼는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