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끼는 위치 손가락마다 의미

반응형

반지끼는 위치에 따라 의미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무심코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분들이 많은데 반지끼는 손가락 의미가 다르며 운을 좋게 해 주는 위치도 있습니다. 각각의 손가락에는 풍수적인 힘과 의미도 담겨있다고 하니 이를 알아두고 반지를 착용하여 소원을 이루거나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파란색-보석-반지

 

엄지 손가락 의미


엄지 손가락에 끼는 반지 의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로마 시대 전설에 따르면 엄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소망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이는 전투에서 활을 당기는 엄지를 반지가 보호해주었기 때문입니다. 오른쪽 엄지에 반지를 착용할 경우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으며 자신감이 저하될 때 용기와 행동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왼손 엄지는 달성하고 싶은 목표와 이루고 싶은 꿈을 손에 넣고 싶을 때 적합한 위치입니다. 엄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것은 쿨하고 멋진 인상도 주기 때문에 여성은 물론 남성도 반지끼는 위치로 부담이 없습니다. 디자인의 경우 너무 굵은 링보다는 심플하고 얇은 것이 멋스럽고 움직이기도 편합니다.

 

검지-손가락-반지


검지 손가락 의미

 

반지 위치 의미를 계속해서 알아보면 검지 손가락에 끼는 반지는 행동력과 자립심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른손에 착용하면 집중력을 높여서 일에 더욱 몰입할 수 있으며, 왼손에 착용하면 소극적인 사람이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검지에는 눈에 띄는 존재감이 있는 보석 반지가 어울립니다.

 

손가락에-실버링

 

중지 손가락 의미

 

가운데 손가락에 끼는 반지는 직감와 영감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른손의 경우 악의로부터 나를 보호하며 의지를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왼손은 인간관계를 좋게 만들어주는 위치로 친구, 가족과의 관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중지는 어떤 디자인의 반지도 잘 어울립니다.

 

손가락에-약혼반지

 

약지 손가락 의미

 

약지는 연애, 사랑, 결혼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심장과 이어져 있다고 해서 약혼이나 결혼 반지를 착용하는 위치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오른손에 착용하면 창의력과 직관력을 높일 수 있으며 왼손에 착용하면 사랑을 깊어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열손가락-반지

 

새끼 손가락 의미

 

여성의 반지끼는 위치로 인기가 많은 새끼 손가락은 마음을 진정시켜주거나 뜻밖의 기회를 불러옵니다. 오른손에 착용하면 자신의 매력을 높이고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왼손에 착용하면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연애 관련해서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여리여리한 느낌의 링이나 수호석을 착용하면 좋습니다.

반지끼는 손가락 의미가 다양하고 긍정적인 힘을 주는 위치도 있어서 저도 착용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탄생석으로 만들어진 예쁜 반지도 많으니 반지끼는 위치에 따른 의미를 확인하여 운을 높이고 매력도 어필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