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 점 관상 풀이

반응형

우연히 손바닥 점을 발견했는데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급합니다. 점은 신체 어디에도 생길 수 있으며 생긴 위치에 따라 관상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굴 점 관상에 관심을 갖는데 오늘은 손바닥 점 관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내민-손바닥


손바닥 점 관상은 기본적으로 안 좋으며 흉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너무 속상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손바닥 점 위치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알아두면 이를 조심하고 피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손바닥 점을 볼 땐 어느쪽 손을 봐야 하나요. 오른손은 후천적인 운세를 왼손은 선천적인 운세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손금을 볼 때처럼 손바닥 점 관상을 볼 때도 오른손을 중심으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왼손에 갑자기 생겼을 경우에도 타고난 재능과 능력이 저하될 수 있어서 주의해서 봐야 합니다.

 

꽃을-만지는-손


손바닥 점 관상은 생긴 위치 외에도 크기나 색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선명하고 짙은 검은색이었다면 좋은 의미를 색이 옅고 모양이 예쁘지 않은 점은 운이 저하를 뜻하기 때문에 관상을 볼 때는 이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손바닥 점 관상 위치

손바닥에는 9개의 구(丘)가 있으며 생긴 위치에 따라 관상이 달라집니다.

 

목성구

야심가이며 포부가 강한 사람에게 있을 수 있는 점으로 목성구에 생겼을 경우 사업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명예운도 의미하는 자리라서 이곳에 점이 생기면 지위나 명예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손바닥-점-관상

 

토성구

이곳에 생긴 경우 판단력이 저하되어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만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남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곳에 생긴 점은 고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람을 사귈 때는 어느 정도 유연성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태양구

손바닥 점이 있는 위치가 태양구일 경우 인기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태양구는 신용과 인기 유무를 알 수 있는 자리이며 이곳에 점이  생겼을 때는 경솔한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수성구

새끼손가락 아래 수성구에 생긴 손바닥 점 관상은 좋지 않습니다. 재운을 맡고 있는 자리라서 이곳에 점이 생기면 재운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평소 낭비가 있는데 수성구에 점이 있다면 절약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구

건강을 주의해야 하는 손바닥 점 위치로 금성구가 있습니다. 건강운과 연관이 있는 자리로 여기에 점이 생기면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제1 화성구

금성구 윗부분에 있는 제1 화성구에 생긴 점 관상도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활력, 힘을 의미하는 자리라서 여기에 점이 생기면 에너지가 부족해지기 쉽습니다.

 

제2 화성구

수성구 아래에 있는 제2 화성구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인내심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일을 끝까지 완수하는 것을 어렵게 느낄 수 있는데 무리하지 말고 조금씩 나아가야 합니다.

 

월구

이곳에 점이 생기면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실주의자 경향이 있어 이득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화성평원

손바닥 중앙인 화성평원에 생긴 점은 재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행운을 잡으면 절대 놓치지 않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목에-점


손목에 생긴 점 관상은 좋지 않습니다. 고생을 할 수 있는 운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부모의 도움을 받기 어렵습니다. 스스로 노력할 수밖에 없으며 갑자기 생겼을 경우에는 부모, 형제와 사이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이곳에 점이 생기면 귀신이 들리기 쉬워진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손바닥 점 관상이 좋지 않다고 해서 걱정하거나 우울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소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이를 행동으로 실천하는 것으로 운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