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볼살 찌우는법 정리

반응형

노화로 인해 줄어버린 얼굴 볼살 찌우는법 없을까요. 젊었을 땐 얼굴에 지방이 있어서 몰랐는데 나이가 들면서 얼굴 지방이 빠지고 광대가 도드라져 보여 고민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얼굴 볼살이 너무 없으면 볼이 푹 파여 보이는 데다 아파 보이고 예민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얼굴 볼살이 적당히 있어야 어려보이는 것은 물론 부티가 나며 건강해 보입니다. 때문에 얼굴 볼살 찌우는법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꾸준히 실천하는 것으로 도움되는 얼굴 볼살 찌우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얼굴 볼살 찌우기 위해 먹는 음식을 신경써야 합니다. 짠 음식을 먹어서 다음날 얼굴 부종을 유발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보다는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이 많은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세포에 작용하여 건조함, 주름, 탄력 저하를 방지하여 동안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얼굴 볼살 찌우는법 콜라겐, 히알루론산 섭취
콜라겐은 생선 껍질에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히알루론산은 연어, 닭 연골이나 날개, 상어 지느러미, 장어, 참마, 오크라 등에 들어 있습니다. 요즘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나와있어서 편하게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챙길 수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 운동하기 
나이가 들면 얼굴 근육의 탄력이 저하되어 주름이 생기는 것은 물론 볼살이 처지게 됩니다. 특히 무표정으로 있으면 피부 노화 속도가 빨라집니다. 간단한 얼굴 운동인 아이우에오를 하는 것은 물론 페이스롤러, 괄사 마사지기로 얼굴 볼살이 처지는 것을 예방해야 합니다. 꾸준히 마사지를 하는 것으로 페이스 라인이 예뻐집니다.

얼굴 볼살 찌우는법 물마시기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건조함으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피부 처짐이 가속화됩니다. 수분은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신체에 필요한 영양, 산소가 원활하게 공급될 수 있게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자주 물을 마셔야 합니다.

 


규칙적으로 수면하기
제대로 수면하지 못하면 다음날 피부가 푸석하고 피로해보이며 이로 인해 나이 들어 보입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충분히 수면해야 낮동안 손상된 피부가 건강하게 복구됩니다.

특히 밤 10시~새벽2시에 성장호르몬이 많이 분비됩니다. 성장호르몬은 손상된 세포를 복구하는데 중요한 호르몬으로 성인에게도 중요합니다.

위 방법으로 피부의 노화를 늦추고 페이스라인이 무너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지만 짧은 시간에 얼굴 볼살 찌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때문에 시술을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얼굴 볼살 찌우는법으로 지방이식도 있으며 전문의와 꼼꼼하게 상담 후에 결정해야 합니다.

소개해드린 것 외에 다이어트를 할 경우 급격하게 체중감량하지 않고 천천히 살을 빼기, 저녁에는 팩을 하여 피부 겉을 촉촉하게 만들기가 도움됩니다.

반응형

'예쁜 피부 > 노화 예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알루론산 효능 모음  (0) 2020.07.16
기미없애는방법 정리  (0) 2017.06.08
녹차 세안 효과 알아보아요  (0) 2015.06.05
다크서클 없애는법 없을까요  (0) 2015.06.04
쌀뜨물 세안법과 효과는?  (0) 201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