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엄마 환갑선물 추천 선물로받고싶은 1위

반응형

과거에는 환갑을 넘기는 사람이 많지 않았기에 잔치를 열고 축하를 했는데요. 지금은 고령화 사회로 60세는 청춘이라고도 합니다. 환갑잔치 대신 가족끼리 식사를 하고 환갑선물을 전하는 것으로 대신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빠, 엄마 환갑선물 추천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선물 구입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환갑이란 61세 생신으로 만으로는 60세를 뜻합니다. 만60세에 환갑잔치를 하는데 요즘은 환갑을 3번째 스무살이라고 할 정도로 건강한 분들이 많습니다. 자기 관리를 잘하는 분들의 경우 40대, 50대처럼 봄이기도 합니다. 노년층도 70세는 넘어야 노인이라고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환갑잔치는 옛말, 아빠, 엄마 환갑선물로 잔치는 어떠세요. 환갑을 맞이하신 부모님도 환갑잔치는 쑥스럽고 부담된다고 하시는데요. 대신 부모님이 원하는 선물을 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 환갑 선물로받고싶은 1위 는 현금이겠지만 현금 외에도 좋아하실 선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빠, 엄마 환갑선물 추천 미용수술
나이가 들면 피부가 늘어지고 눈꺼풀도 처지게 되며 이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생깁니다.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안검하수증 수술을 받는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눈밑 지방이 늘어진 것을 치료하거나 잡티를 제거하거나 주름을 없애는 시술도 선물로 인기가 있습니다.

여행 보내드리기
잔치는 하지 않더라도 환갑을 그냥 보내기는 아쉽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선물로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따뜻한 기후의 태국이나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으며 여행은 그 자체로도 즐겁고 추억이 됩니다.
 
종합건강 검진해드리기
평소 건강 관리에 소홀한 아빠, 엄마 환갑선물 추천으로 건강 검진이 있습니다. 내시경 검사를 통해 각종 질병을 조기 발견할 수 있으며 암이나 치매의 위험도 늦출 수 있습니다. 건강은 누가 지켜주지 않으며, 스스로 관리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명품 가방 선물해드리기
엄마 환갑선물 추천으로 명품 가방 선물이 있습니다. 그동안 검소하게 생활하시느라 명품가방 하나 없는 엄마께 추천하는 선물입니다. 친구들을 만나러 가거나 중요한 모임에 참석할 때 들고 다닐 수 있게 구찌, 프라다, 버버리, 루이비통 같은 명품 가방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전제품 바꿔드리기
오래되고 낡은 가전제품을 새로 바꿔드리는 것도 아빠, 엄마 환갑선물로 좋습니다.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무선 청소기,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 중 부모님이 필요하신 것으로 바꿔드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의료기기 선물하기
아빠, 엄마 환갑선물 추천으로 안마의자도 있습니다. 비싼 가격에 부담스러워하시지만 막상 두 분 다 매일 사용하고 좋아하십니다. 안마의자 대신 뭉친 곳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해주는 의료기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환갑 이후로 부쩍 쑤시고 아프다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사진 찍기
집에서 가족들과 단란하게 식사를 하고 함께 가족사진을 찍는 것도 아빠, 엄마 환갑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사진, 식사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축하 꽃다발이나 케이크, 용돈 등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아빠 환갑선물 추천으로는 건강식품이 많습니다. 무난한 선물로 홍삼이 있으며 이외에 관절, 눈, 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선물로 준비하면 좋습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라는 의미로 선물을 합니다.
  
부모님 환갑 선물로받고싶은 1위
아빠 엄마가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용돈입니다. 정성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되지만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선물입니다. 계좌이체를 하거나 돈봉투를 드리는 것보다는 휴지 대신 돈이 뽑혀 나오게 하는 이벤트를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약 돈봉투 한약 용돈 박스, 용돈 플라워박스 같은 재미있는 용돈 박스가 있으며 조금만 정성을 들이고 포장하면 부모님도 즐거워하십니다.

아빠, 엄마 환갑선물 추천해드린 것을 참고하여 사랑하는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