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알아보기 그사람 별자리는

반응형

하루의 시작은 별자리 운세를 보면서 시작하는 분들도 있고 중요한 일을 앞두고 챙겨보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별자리 알아보기가 잘 맞지 않는 것같다는 분들도 있지만 혈액형점처럼 원래 타고난 특성과 성격이 있어서 내가 태어난 별자리에 따라 성격, 행동, 연애관 등을 짐작할 수 있답니다.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의 별자리를 확인해보세요. 상대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물병자리는 1월20일~ 2월 18일 평범하고 진부한 것을 싫어하는 성격으로 항상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어해요. 그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야심가로 지위나 명예를 얻기 위해 열정적이에요. 주변에 물병자리가 있는데 목표가 있으면 무섭게 노력하더라고요. 하지만 연애에 관해서는 무심한듯한 누군가를 좋아해도 푹빠지기보다는 감정을 억제하는 경향이 있어요.

 

 

물고기자리 2월 19일 ~3월 20일 로맨티스트이면서 풍부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감정기복이 있지만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는 않아요. 남의 불행을 지켜보지 못해서 자신을 희생해 가며 도와주기 때문에 이용당하기 쉬워요. 연애에 관해서는 상당히 헌신적이고 애정을 쏟어 붓는데 수동적으로 행동하는 편이에요.

 

 

 

 

양자리는 3월21일 ~ 4월 19일 역동적이고 에너지로 가득차 있는 양자리는 리더십이 있으며 행동파에요. 다만 너무 앞뒤 생각하지 않고 변덕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특징이 있어서 사랑을 할 때도 변덕스럽고 바람둥이 일 수 있어요. 별자리 알아보기로 성격과 연애관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정확한 건 아니니 재미로 봐주세요.

 

 

쌍둥이자리는 5월 21일 ~6월 21일 혈액형에 따라서도 성격에 약간 차이가 있는데요. 쌍둥이자리 A형은 차분하고 성실한 편이며 B형은 자유분방한 성격이에요. 적극적인면도 있지만 소극적인면도 있는 가지고 있으며 대체로 긍정적이고 밝은 인상을 주는 편이에요. 호기심이 강하고 수완가이지만 다소 우유부단해요. 그러고보니 뭐 먹을까? 영화 볼까 했을 때 직접 정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연애관의 경우 자존심이 높아서 솔직하게 마음을 이야기하지 않아요. 그리고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싶어하고 행동과 생각이 달라서 사랑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답니다. 자유로운 교제로 인기는 많지만 인내심이 부족한데다 악의는 없지만 차갑게 보이거나 거짓말쟁이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게자리는 6월 22일 ~ 7월 22일 가족이나 주변을 보호하려는 본능이 강하고 예의바르고 질서를 잘 지키는 경향이 있어요. 다만 타인의 일은 무관심해서 자기중심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마마 보이 기질을 가지고 있어요. 연애를 할 때는 섬세하고 다정한 로맨티스트이지만 기분이 안 좋으면 다른 사람이 되기도 해요. 오늘은 물병~ 게자리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별자리 알아보기는 상대의 장단점 등 개성을 파악할 수 있게해주고 이를 이해함으로써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