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 손금 의미 부자손금 종류는

반응형

복권에 당첨되거나 사업에 성공하는 사람들은 손바닥에 나타나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손금으로 운명을 점칠 수 있을까요? 의심이 들긴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비슷한 부자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하고.. 내 손바닥에도 m자 손금이 있는 것 같아서 기대를 하고 보게됩니다. 정말 m자손금이 있으면 재운이 좋을까요. 그렇다면 어떻게 생긴걸까요 자세히 알아보아요.

 

 

일단 손금을 볼 때 어느쪽을 봐야하지 고민되는데요. 난 왼손잡이니까 왼쪽이 여자니까 오른쪽이 아니랍니다. 흔히 왼손이 타고나는 것 오른손이 앞으로의 운세라고도 하는데 양손을 비교해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선은 생명선(초록), 두뇌선(빨강), 감정선(파랑), 운명선(검정)이며 선 이외에도 언덕구(丘)라고 해서 손바닥의 솟아오른 부분도 중요하게 여긴답니다.

 

 

복권에 당첨되기 위해서는 재운을 타고난 태양선이 있어야 하는데요. 손가락 관절 방향으로 올라가는 수직선을 뜻하며 이 선이 있으면 부와 명예, 성공을 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감정선에서 손가락 관절을 향해 직선으로 올라가는 태양선이 굵고 분명할 경우 연예인이 되거나 부자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m자 손금도 전형적인 부자손금인데요. 생명선과 두뇌선, 감정선 사이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M자 모양으로 생긴 선으로 유명인이나 부자들이 가지고 있다고 해요. 궁금해서 가족들과 제 손을 보았는데..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해서 모두가 대박이 나는 것은 아니라고해요. 주변에도 이 손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지만 부자는....

 

 

m자와 함께 빠지지 않는 삼지창 손금이란 것도 있는데요. 중지와 약지, 소지 쪽으로 뻗는 세가닥의 선이 모두 진하고 끊어지지 않으며 손바닥 아래나 중간부터 쭉 위로 올라가야 해요. 세개를 이어보면 삼지창 모양이 된답니다. 패왕선이라고도 하는데 이 손금을 가지고 있으면 재산을 축적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해요. 경영으로 성공한 분들에게서 볼 수 있답니다. 운명선과 태양선, 감정선에서 소지로 올라간 재운선이 모인 모양이에요.

 

 

별 모양의 선도 있는데요. 세 개의 선이 한 자리에서 만나는 모양으로 발견했다면 복권 같은 고액에 당첨될 운이 찾아온 걸 수도 있답니다. 약지 아래로 별모양이 잡혔을 때라는데 아무리 봐도 보이지 않더라고요. 손금은 유동적이라고하니 지금은 보이지 않아도 노력여하에 따라 부자손금이 나타나지 않을까요.

 

 

아무리 m자 손금, 별모양을 가지고 있어도 노력을 게을리하면 찾아 온 운도 놓칠 수 있어요. 게다가 손금은 점점 변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집착하기 보단 긍정적으로 재미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여러분의 손바닥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 줄지도 모르니 한번씩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