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점 관상 위치별 의미는

반응형

얼굴이나 손금을 보고 그사람의 성격이나 운세 등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얼굴 점 관상이라고 해서 점이난 위치에 따라 재복이나 사업운을 점치기도 한답니다. 위치에 따라 관상이 달라지며 중요한 위치에 있는 경우 빼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얼굴에 있는 점들 중에서 도대체 어떤 것이 복점인지 여자 얼굴점관상을 간단히 알아볼까요.

 

 

사람마다 점의 갯수에 차이가 있는데요. 전혀 없는 사람도 있고 반대로 많은 사람도 있어요. 얼굴에 거의 없는 사람일 경우 성격이 매우 밝고 온순한 편이며 반대로 많은 사람은 겉으로 밝아보이지만 실은 우울하고 고민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과학적으로 설명된 것은 아니며 생기기 쉬운 체질도 있습니다. 자외선이나 여드름 흉터, 외부자극으로 생기는 경우도 있구요.

 

 

이마 가운데에 있는 점은 출세, 재운이 좋은 것을 의미하는데요. 부처님의 이마 한가운데에 점이 있기 때문에 좋은 위치로 여겨지고 있어요. 이 위치에 있으면 앞을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있으며 크기가 크던 작던 상관없이 검고 선명할 경우 대길을 뜻하고 출세운, 금전운이 좋다고 합니다. 미간에 있을 경우 변덕이 심하고 일이 잘 풀리는 것 같지만 마지막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입술위 점 관상 중 왼쪽 입술 위에 있으면 안정적인 직업을 구하기 어려우며 여성의 경우 어머니와의 인연이 멀고 오른쪽에 있을 경우 아버지와의 인연이 멀다고 해요. 얼굴 점 관상에서 아래 입술 부근에 있는 것은 음식운을 의미하며 아무리 돈이 없고 어려워도 음식, 먹는 것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음식을 가리지 않는 편이며 먹보 일수 있습니다.

 

 

턱에 있는 것은 좋지 않은데요. 홍수나 비 같은 물로 인해 생기는 재난을 조심하고 친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입술에 있는 경우 미식가이면서 음식에 집착을 할 수 있으며 아랫 입술에 있을 경우 바람둥이 일 수 있습니다.

 

 

눈썹 위쪽으로 있을 경우 복점으로 행운을 불러오며 아래쪽으로 있을 경우 조상덕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눈썹 끝에 있다면 낭비가 있는 사람으로 왼쪽은 관철력과 센스를 높여주며 오른쪽은 문장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눈 사이 콧대에 있으면 위가 약하거나 지병을 갖을 수 있으며 가정운이 좋지 않습니다. 콧방울에 있으면 인기가 많고 밝고 사교적이며 재운도 좋습니다. 코아래 인중에 있는 것은 사랑을 받는 점이지만 의지가 약하며 아이와의 인연이 앏고 걱정거리가 많을 수 있습니다.

 

 

눈아래에 있는 사람은 다정하나 이성문제에 있어서는 불안합니다. 눈물점이라고도 하는데 이성과 자녀로 인해 자주 울 수 있다고도 해요. 귓볼에 있는 것은 타고난 재운을 뜻하며 말년 운세도 좋다고 합니다.

 

 

출세 운의 경우 눈썹위와 이마 한가운데에 재운은 역시 이마 중간과 귓볼, 찬스가 찾아오는 사람은 눈썹의 중앙, 복권 운은 눈꼬리, 바람기를 주의해야 하는 사람은 코 중앙, 말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사람은 입술, 정보력이 있는 사람은 귀 위에 점이 있습니다. 얼굴 점 관상보는 방법이 있긴 하지만 모두 맞는 것은 아니기때문 너무 속상해하거나 고민하지 마시구 재미로 봐주세요. 미래는 노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