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손금보는법 결혼선은

반응형

여자손금보는법으로 재운과 건강운 등도 궁금하지만 미혼 여성일 경우 결혼선이 가장 신경이 쓰일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결혼선 손금의 위치와 보는 방법 기초적인 여자손금보는법을 알아보았답니다. 아직까지 미혼이거나 교제하는 분이 있다면 재미로 볼 수 있었으면 해요.

 

 

결혼선을 볼 때 왼쪽으로 봐야 하는 건가요? 남자 여자손금보는법 중에서 어느손으로 봐야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른쪽은 후천적인 운세를 왼쪽은 선척적인 운세를 나타내는데 결혼선은 왼. 오른쪽 모두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은 나쁘지만 오른쪽이 좋을 경우에는 평소 생각이나 행동으로 인해 운세가 좋아졌다고 볼 수 있답니다.

 

 

감정선이나 생명선을 들어 봤는데 결혼선은 어디에 있는건지 모르겠다는 분들도 계신데요. 손바닥을 봤을 때 5번째 손가락 관절 아래부터 감정선 사이에 있답니다. 전혀 없다는 분들도 있고 반대로 너무 많다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손가락 아래 나와있는 선이 모두 결혼선이 아니랍니다.

 

 

결혼관련 여자손금보는법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손바닥을 보이게 하여 새끼 손가락 중간으로 선을 그어내려보세요. 이 선을 넘은 것만 이에요. 2~3개가 있어서 걱정하는 친구도 있었는데 짧은 것은 연애선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많다고 해서 반드시 여러번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하나도 없다..아무리 봐도 보이지 않는 경우 결혼을 못하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되는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아직까지 결혼이나 연애에 대해 관심이 없거나 이성에 관해서는 소극적인 사람일 경우 없을 수 있어요. 생각이 바뀌면 생기는 경우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대로 너무 많아서 걱정된다는 분들도 있는데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게 된다는 의미가 아니라 그만큼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석하시면 된답니다. 인기가 많은 분들이라면 여러개 있을 수 있겠네요. 

 

 

여자의 손금보는법에서 결혼선의 방향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진답니다. 만약 끝이 아래로 향해 있으면 상대에 대한 마음이 식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있을 경우에도 끝이 내려갈 수 있어요.

 

 

반대로 끝이 위로 향해 있다면 결혼운이 상승 하고 있다는 의미랍니다. 몇 살 쯤에 결혼을 할 수 있을까도 궁금해지는데요. 손금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어요. 물론 정확하지는 않지만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새끼손가락 관절부터 감정선 사이를 반으로 나누면 그 부분이 30세 랍니다. 중앙에서 위로 올라가면 늦게 하는 편이고 아래로 내려올 경우 빨리 결혼한다고 해요.

 

 

몇 가지 여성의 손금보는법을 더 소개해드릴게요. 생명선의 경우 진하고 선명할 수록 건강하고 반대로 얇을 경우 체력이 부족하다고해요. 흔히 길이가 길어야 좋다고 하는데 그보다 중간에 끊김이 없고 선명한 것이 좋습니다. 끊어져 있어도 옆에 보조해주는 또다른 선이 있으면 질병을 극복하고 장수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감정선의 경우 길이가 길면 애정이 많은 사람으로 질투심이나 소유욕이 강하며 짧은 사람은 집착이 별로 없는 쿨한 성격이라고 해요. 다른 선보다 진하고 눈에 띈다면 열정적이고 애정에 민감한 사람인 경향이 있답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여자손금보는법 지능선을 알아볼까요. 머리가 좋은지 나쁜지를 알 수 있다고 해서 엄청 신경쓰였던 손금인데 성격, 재능, 적성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위쪽으로 향해 있으면 현실적이고 논리적인 사람으로 사업가 타입이며 아래쪽으로 향해있으면 예술이나 음악적 감각이 있는 사람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