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받는 꿈 해몽 궁금해요

반응형

돈 받는 꿈 해몽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신경이 쓰이는 돈 꿈 해몽을 알아보아요. 이 꿈을 꾸면 무조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지만 부모님한테 받는 꿈이나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받는 꿈 등 받는 상대와 상황에 따라 돈 받는 것이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인 돈 받는 꿈 해몽은 애정을 뜻하는데요. 누군가 나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거나 주변 사람에게 충분한 사랑을 받을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답니다. 이런 꿈을 보았을 때는 이성에게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도 좋습니다.

 


돈 받는 것은 사랑을 받는 긍정적인 의미가 많은데 상대에 따라 꿈 해몽이 안 좋을 수도 있어요. 예를 들어 어머니로부터 돈 받는 꿈은 자립을 하지 못하고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니 자립심을 키울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버지에게 돈 받는 꿈 해몽은 사회적인 지위의 저하를 뜻해요. 경고를 하는 꿈으로 직장에서 상사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를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부모님으로 받는 것은 안 좋은 의미가 있지만 할머니, 할아버지로부터 받는 것은 길몽이에요. 조부모로부터 돈 받는 것은 재운의 향상을 뜻한답니다. 조만간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인에게 돈을 받는 꿈은 흉몽이에요. 관계가 악화됨을 경화하는 꿈으로 다툼이나 이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더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친구로부터 돈 받는 꿈 해몽은 길몽이에요. 그 친구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니 고마운 마음을 갖고 우정을 키워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꿈에서의 기분이 안 좋았다면 반대로 해석이 된답니다.

 


친구는 아니지만 아는 지인한테 받는 꿈 해몽은 예상치 못한 만남과 도움이에요. 예상하지 못했던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자신의 매력이 높아지는 시기라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일 경우 꿈 해몽은 대인관계 운의 향상이에요. 취미를 만들거나 하는 노력으로 인간관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많아지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죽은사람으로부터 받는 꿈은 길몽이에요. 앞으로 직장에서 학교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시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집중도 잘 되므로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남길 수 있습니다.

 


돈 받은 후의 감정에 따라서도 꿈 해몽이 달라져요. 기쁘고 행복한 마음이 들었다면 가족, 연인, 주변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을 행복하게 느끼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 마음을 그대로 상대방에게 전하면 모두가 행복해집니다.

 


돈 받는 것이 기쁘지 않고 죄책감을 느끼게 했다면 돈을 준 상대의 호의가 부담되고 불편하다는 것을 뜻해요. 슬픈 마음이 들었을 때는 운의 저하, 연인과의 이별을 의미하며 화가 났다면 현재 애정이 충분하지 않고 마음이 불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권에 당첨되어 돈 받는 꿈은 흉몽이에요. 어떤 이유로 지출이 늘어나고 재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출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는 운에 모든 것을 맡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존할 때도 이런 꿈을 볼 수 있습니다.

 


큰돈 뭉치돈을 받는 것은 누군가로부터 애정을 받는 것을 뜻해요. 기쁜 감정을 느꼈다면 그 사람과의 신뢰 관계가 상승하고 상대가 이상이라면 고백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안 좋은 감정이 느껴졌다면 그 사람이 부담되고 성가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돈이 든 봉투를 받는 꿈 해몽은 좋을 것 같지만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받은 경우 지금의 관계를 없었던 일로 하겠다는 이별도 암시합니다.

 


꿈에서 상대방이 돈을 주는데 이를 거절하는 꿈은 그 사람을 거절하고 있다는 것을 뜻해요. 이성일 경우 그 사람의 호의가 부담스럽고 마음을 받아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 받는 꿈 해몽은 좋은 것만이 아니에요. 반대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며 상대에 따라 내 기분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진답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보았을 때는 지출에 주의하고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