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성격 처녀자리의 특징은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더 알고 싶고 이해하고 싶을 때 별자리를 찾아보는데요. 별자리 성격이 백프로 맞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성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지난번엔 물병자리부터 게자리까지 알아보았으니 오늘은 사자부터 염소자리까지 성격이랑 연애성향을 알아보도록 해요. 차갑게 느껴지는 처녀자리 성격과 연애 성향도 소개해드릴게요.

 

 

어흥! 동물의 왕 사자는 7월 23일~ 8월 22일까지 생일인 분의 별자리에요. 대부분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주변에 사람이 많은데요. 친구도 많고 선후배 사이도 좋은 편이에요. 화려하고 밝아보이는 반면 외로움을 잘 타지만 다시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 쉽게 극복을 한답니다.

 

 

리더십이 있고 사람들도 잘 따르지만.. 자신이 잘났다고 생각해 주변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을 때도 있어요. 그리고 주변에서 자신을 애지중지해주지 않으면 서운해 하거나 쉽게 토라지는 경향이 있는데 스스로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연애를 할 때는 돈을 아끼지 않고 사치가 있는 편이며, 응석을 들어주고 자존심을 상하지 않게 해주세요.

 

 

 

 

순수할 것 같지만 왠지 차가운 느낌이 드는 처녀자리는 8월 23일 ~ 9월 23일까지에요. 좋아하는 사람의 별자리는 좀더 자세히 알고 싶어지는데요. 일단 처녀자리 별자리 성격은 매우 순수하고 로맨티스트에요. 머리도 좋고 예의도 바르답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완벽주의자, 결벽증으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어요.

 

 

연애의 경우 여성이라면 너무 수줍음이 많아서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데요. 거절당하는 것이 두려워서 무모한 고백은 하지 않는답니다. 일단 교제를 하면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바람을 피울 걱정은 거의 없고 현모양처가 많은 별자리에요. 남성일경우에도 먼저 고백을 하거나 마음을 표현하지 않지만 성실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현실성과 성실함이 부족한 쌍둥이, 사수와는 궁합이 좋지 않아요.

 

 

온화한 성격과 평화롭게 사는 것을 좋아하는 천칭은 9월 24일 ~10월 22일까지 랍니다. 천칭의 경우 평화와 조화 그리고 가족관계를 중요시하는데요. 균형이 잘 잡혀 있기 때문에 인간관계도 좋은 편이랍니다. 하지만 자신의 영역에서는 고집이 세고 제멋대로인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스타일 또한 성격처럼 차분하고 먼저 다가가지 않기 때문에 이야기를 걸거나 노력을 해야 해요.

 

 

과묵하고 소극적으로 보이는 전갈은 10월 23일 ~ 11월 22일 생이랍니다. 자신의 속마음을 좀처럼 보여주지 않지만 내면에는 열정이 있으며 한번 마음을 빼앗겨 버린 상대에게 올인하는 경향이 있어요.

 

밝고 모험심이 있는 사수자리는 포기도 빠르고 구속 받는 것도 싫어해요. 창의력이 풍부해서 보통사람은 하지 않는 일을 하고 연애에 대해서는 자유롭습니다. 플레이보이가 많은 별자리라고 볼 수 있으며 어느정도 각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23일 ~12월 24일

 

 

조용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강한 염소는 12월 25일 ~1월 19일 까지랍니다. 별자리 성격은 자신이 목표한 일은 느리지만 빈틈없이 해내며 옆길로 새지 않아요. 연애에 관해서는 소극적으로 상대가 답답하게 느낄 수 있도 있습니다. 위 내용이 딱 맞지는 않지만 알아두면 원만한 관계를 이어가는데 도움이 되니 확인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