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손금보는법 결혼손금 위치는

반응형

나는 언제쯤 결혼을 할까.. 사업을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을까 등 미래의 나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라면 사주나 손금보는법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어릴적 친구들과 결혼손금을 보면서 궁금해 했던 기억이 있답니다. 그런데 남자손금보는법과 왼손잡이 보는법이 다르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나..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정말 다른걸까요.

 

 

남자는 왼손 여자는 오른손, 왼손잡이는 왼손을 봐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또한 왼손은 타고난 것을 알 수 있고 오른손은 후천적인 것 미래를 알 수 있다고 해요.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양손을 비교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해야하는데 적극적 또는 소극적인 손으로 나누어서 보는 방법도 있답니다.

 

 

손에 그런게 있었나요? 적극적인쪽은 현재의 상황, 미래의 운세를 나타내며 소극적인쪽은 타고난 운세, 성격, 가지고 있는 재능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소극적인쪽을 통해 그 사람의 잠재된 성격이나 운을 이해하고 적극적인쪽을 보며 현재의 상태와 미래의 운세를 예측하면 됩니다. 어느손이 적극적인 손이지.. 깍지를 꼈을 때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위에 있다면 왼쪽이 적극적 오른쪽이 소극적인 손이며 왼손 가락이 위로 올라갔다면 그 반대에요.

 

 

남자친구가 있거나 사귀는 사람이 없더라도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까.. 궁금해지는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결혼손금으로 연령을 예측하는 방법이 있어요. 감정선부터 새끼손가락 관절까지를 이등분한 선을 30세로 보고 중간에 선이 있다면 30세 전후가 결혼적령기로 이를 기준으로 나이를 예측할 수 있어요. 선이 중간보다 앞에 있으면 일찍 반대로 뒤에 있다면 늦게 할 수 있습니다. 여자 남자손금보는법은 같아요.

 

 

선이 여러개가 있는 경우도 있어요. 선이 여러개면 결혼을 여러번 한다고 친구들끼리 장난처럼 이야기 한 기억도 있는데요. 여러개라면 가장 선명한 것으로 볼 수 있답니다. 반대로 선이 희미해서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결혼선이 없다고 해서 못하는 것은 아니며 현재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는 걸 수있어요.

 

 

결혼이나 수명도 중요하지만 재운이 궁금한데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사람의 경우 새끼손가락 관절을 향해 뻗어나가는 선이 있다고 해요. 이 선이 굵고 분명하고 곧게 뻗어 있는 사람은 재운이 있지만 선이 없거나 얇다면 낭비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어요.

 

 

약지 관절쪽으로 향하는 선은 태양선으로 부와 명예, 성공을 나타내는데요. 감정선 근처까지 뻗어 있으며, 태양선이 굵고 분명하면 연예인이 되거나 성공하거나 부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밖에 세개의 선이 한 곳에 모여 별처럼 보이는 별모양은 큰 돈이 생기는 전조로 복권 등에 당첨될 수 있다고 해요 여자 남자손금보는법과 결혼운, 재운을 보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리 좋은 손금이라도 자신이 해야 할일을 하지 않게 되면 미래는 달라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