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빠지는꿈 한웅쿰 빠졌어요

반응형

꿈이라고는 해도 머리카락이 한웅큼씩 빠지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 뭔가 나쁜 일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 불안한 생각도 하게 되는데요. 머리카락 빠지는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 걸까요. 머리카락이 한웅큼 빠지는꿈 또는 조금 빠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머리카락 빠지는꿈 해몽은 좋지 않습니다. 머리카락은 생명력과 젊음, 기력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심신에 문제가 생긴 것일 수 있습니다.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자신감을 잃거나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같은 머리카락 빠지는꿈이라고 해도 내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잠시 지난밤 꿈의 내용을 떠올려 보고 꿈해몽을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손 가락 빗질하는데 머리카락이 빠짐
이 꿈을 보았다면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인 것은 물론 인간관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 친구, 연인과의 사이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문제가 생겼을 경우 혼자서 고민하기보다 제삼자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이 한웅큼 빠지는꿈
머리카락이 뭉텅이로 많이 빠지는꿈을 꾸면 불안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데요. 이 꿈을 보았다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걱정에 걱정을 거듭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비관적이고 시야가 좁아진 상태입니다. 일단 아무 생각하지 않고 휴식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친구 다른사람 머리카락이 빠지는꿈
내가 아닌 다른사람의 머리카락이 빠졌다면 그 사람으로 인해 내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친구, 그 사람의 행동과 말이 나에게 상처를 주고 슬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이 다 빠지는꿈
상상만으로도 충격적인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는꿈은 흉몽입니다. 뭔가 중요한 것을 잃게 된다는 예지몽이며 중요한 것은 돈이 될 수도 건강이나 사회적인 지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제 체력도 저하된 상태라서 평소보다 더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건강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긴머리카락 빠지는꿈
긴 머리가 빠졌다면 경제적인 위기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많이 빠질수록 문제가 커지며 큰 질병을 앓을 우려도 있습니다. 여서의 경우 자신의 매력이 자라지는 것을 의미하며 그 때문에 연애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머리 감는데 머리카락 빠지는꿈
목욕을 하고 머리를 감는데 머리카락이 빠졌다면 상당히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매운 피로한 상태라서 이 꿈을 보았을 때는 제대로 휴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는꿈
빠진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는 것은 운기가 회복되는 길몽입니다. 일, 사랑 관련 운이 점점 좋아지게 됩니다. 내가 알지 못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이 빠졌다는 것은 현재 몸과 마음에 피로, 스트레스가 쌓였다는 것입니다. 일단 몸과 마음의 상태를 정돈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에 대한 불안을 가지고 있어서 이 꿈을 본 경우 샴푸 방법을 바꾸거나 샴푸를 바꾸거나 탈모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등 적극적인 노력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