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치우는 꿈 해몽 화장실 똥꿈 의미

반응형

지난밤 꿈에서 화장실 바닥에 있는 똥을 치웠는데 어떤 의미일까요.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 똥꿈을 보며 꿈 내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된다고 합니다. 남이 또는 내가 싼 똥 치우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똥 치우는 꿈은 깨어나도 좀처럼 잊을 수 없는 꿈입니다. 흔히 똥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 어떤 좋은 일이 생기는 걸까요.

꿈속에 똥이 나오면 운이 상승하며 내가 싼 똥 치우는 꿈 또한 연애, 대인관계, 일, 금전운 등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회사 화장실 똥 치우는 꿈을 보았다면 직장 내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즐겁게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같은 화장실 똥꿈이라고 해도 자세한 내용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큰똥 치우는 꿈 
대박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보면 연애운, 대인관계운이 매우 높아지며 특별한 인맥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관심이 가고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똥을 치우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큰 부를 얻거나 출세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목표가 있다면 전력 질주하여 이룰 수 있었으면 합니다.

동물 똥치우는 꿈 
똥을 치우는 것은 청소를 하는 것으로 청소는 고민,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쾌할 수 있는 동물 똥이지만 깨끗하게 잘 처리하였다면 문제나 고민이 잘 해결됩니다. 다만, 제대로 치워지지 않았다면 문제 해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좀 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남이 싼 똥 치우는 꿈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한 것이 나에게 행운으로 돌아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기주의를 버리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행동하면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아기 똥을 치우는 꿈 
나보다 약한 사람을 돕는 것으로 금전운, 대인운이 향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아이, 동물 등을 돌보는 것으로 심신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활기찬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똥치우는 것 외에 화장실 똥꿈이 다양합니다.


배설물로 더러운 화장실의 꿈
금전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등 돈 관련 좋은 일이 생깁니다. 배설물의 양이 많을수록 금전운이 좋습니다. 다만, 배설물로 인해 변기가 막혔다면 스트레스를 주의해야 합니다. 현재 인간관계로 인한 문제가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볼 수 있습니다.

똥을 밟는 꿈 
현실에서 똥을 밟았다면 운이 없다고 말하지만 꿈에서 똥을 밟는 것은 운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수익을 얻게 되며 돈을 사용하는 것으로 운이 상승하기 때문에 투자를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똥을 손으로 잡는 꿈 
밟는 것이 아니라 잡는 꿈도 좋은 꿈입니다. 도전 정신을 발휘하는 것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흥미가 있거나 도전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습니다.

 


똥이 기분 나빴던 꿈
배설물이 나와서 기분이 안 좋은 꿈이었다면 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똥을 먹었는데 기분이 나빴다면 건강, 금전 트러블을 주의해야 합니다.

똥을 지리는 꿈 
참지 못하고 똥을 지렸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운이 저하되는 꿈으로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똥 꿈이라고 하면 더럽다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꿈해몽은 좋습니다. 일부러 복권까지 살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좋은 꿈이니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