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이빨빠지는꿈 다빠졌어요

반응형

치아가 빠지는 꿈은 생각보다 자주 보게 되는 꿈으로 저도 본 적이 있습니다. 무섭기도 한데 썩은 이빨빠지는꿈을 꾸면  왠지 시원한 기분이 듭니다. 흔히 스트레스와 불안이 쌓이면 이빨이 빠지는꿈을 본다는데 썩은 이빨이 빠지는 꿈해몽은 무엇일까요.

 


이빨빠지는꿈 해몽
현재 마음 속에 불안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부터 도망가고 싶다고 생각할 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어떤 이빨이 빠졌는지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질 수 있어서 내용을 잘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앞니가 빠지는꿈
현재 상황이 안좋은 사람에게는 상태가 호전되는 것을 알리는 좋은 꿈입니다. 다만, 편안하게 잘 지내는 사람이 이 꿈을 보면 집안에 문제가 생기거나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꿈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사건이 찾아오게 됩니다. 현재의 상황이 180도 달라질 수도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치아가 빠지는 꿈해몽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썩은 이빨빠지는꿈도 안 좋을 것 같은데 의외로 길몽입니다.

썩은 이빨빠지는꿈 해몽
충치는 어떠한 문제를 나타나며, 충치가 빠졌다는 것은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꿈에서 썩은 충치가 빠지면 문제가 해결되고 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고민하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고 어깨의 짐이 가벼워지게 됩니다. 건강이 좋아진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같은 썩은 이빨빠지는꿈이지만 어떻게 이빨이 빠졌는지에 따라서 꿈해몽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자연스럽게 썩은 이빨이 빠진 경우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이빨이 빠졌다면 운이 서서히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나를 괴롭혔던 기억, 부정적인 생각 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스스로 뽑은 경우
자신 스스로가 문제를 극복할 수 있게 됩니다. 고치고 싶었던 단점을 개선할 수 있으며 이는 스스로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아는 사람이 뽑은 경우
부정적인 문제를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극복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어려워하는데 꿈에 등장한 그 사람이 내게 용기를 주고 도전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치과의사가 이빨 뽑은 경우
썩은 이빨을 치과의사가 뽑아준 것은 정몽일 수 있습니다. 현재 치아에 충치가 있으며 이를 치료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썩은이는 가능한 한 빨리 치료받는 것이 통증과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썩은 이빨빠지는꿈 외에 충치관련하여 꿈해몽을 몇 가지 더 알아보겠습니다.

치아가 모두 빠지는꿈
인생의 큰 전환기를 맞이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것보다 더 큰 변화가 생기게 되며 현재 어려움에 처해있는 사람은 문제가 한번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순탄한 인생을 살아온 사람에게는 심각한 문제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썩은 이빨이 아픈꿈
슬픔, 분노, 후회 같은 부정적인 감정으로 인해 상처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혼자서 고민하기보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 상처를 치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빨에 구멍이 나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병이 악화되어 중중이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치과 의사에게 충치를 치료하는 꿈
가지고 있는 고민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인간관계 관련한 문제가 잘 해결이 됩니다.

썩은 이빨이 빠지고 새로 이빨이 자라는 꿈
새로운 기회를 잡고 도약 할 수 있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기회를 잡는 것으로 자연스럽게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빨이 빠지는 꿈은 다양하게 해석이 되는데 다양히 썩은 이빨이 빠지는 것은 길몽으로 좋은 꿈입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