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여자특징 잘맞는 혈액형은

반응형

주변 사람 중 AB형인 여성은 생각보다 드문데요. 그래서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과 잘 맞는지 AB형여자특징에 대해 궁금해지더라고요. 특이하다거나 이중인격이다 천재다 등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ab형 여자 특징과 ab형과 잘 맞는 혈액형을 알아보고 좋은 친구 또는 연인으로 관계를 발전 시켜보면 어떨까요.

 

 

타고난 천재로도 불리는 AB형은 취미가 많아요. 관심의 폭이 넓고 재치가 있어서 주변에 친구들도 많답니다. 무심한척 잘 챙겨주는 스타일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오히려 차갑게 구는 부끄럼쟁이고 자존심이 강해서 진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싫어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친구에게 상담하거나 털어놓지 않는 편이에요.

 

 

A형 같은 꼼꼼한 성격도 아니고 B형 같은 자유로운 영혼도 아니고 O형 같은 느긋하고 대범한 성격도 아닌 자신은 평범한 성격이라고 본인은 생각하는데요. ab형은 기분파이면서 양면성을 가지고 있어요. 아침까지 기분이 가라앉아 있었는데 점심이 맛있거나 스타일을 칭찬하면 금새 기분이 풀린답니다. 감수성이 풍부하지만 냉정한면도 있어서 이중인격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미적 감각이 뛰어나고 트렌드에 민감한 경향이 있어요. 유행하는 아이템을 자신에게 맞게 소화하는 멋쟁이들이 많답니다. AB형여자특징으로 친구 관계의 경우 넓고 얕게 사귄다고 볼 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성격이라서 남녀노소 불문 많은 친구를 사귀지만 자신의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가장 친한 친구는 많지 않다고해요. 진짜 친구는 없어.. 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공과 사의 구분이 명확하다고 할까요.. 직장에서의 완벽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 사적인 공간에서는 실수 투성이에 메이크업이나 옷에도 신경을 쓰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ab형 여성과 잘 맞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연애에 관해서는 신중하고 섬세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게다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본심과 달리 냉정한 태도를 취해서 상대방이 상처받거나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 보다는 천천히 친해지면서 애정을 키우는 것이 좋아요.

 

 

잘 맞는 사람을 혈액형으로 알아보면.. 서로 다툼을 싫어하는 성격이라서 잘 맞는 a형과는 70%, 밝고 자유로운 성격의 B형과는 60%, AB형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o형과는 80%, 같은 성격의 AB형과는 60% 라고 해요. ab형과 o형이 잘 맞는다는 분도 있고 b형과 더 잘맞는다는 분도 있답니다.

 

 

친해지고 싶다면 AB형여자특징을 파악하고 포기하지 않고 서서히 거리를 좁히는 것이 필요해요. 보기에는 차가워 보이지만 반대로 부끄러워하고 있는 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사소한 일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섣부른 조언보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