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영화 순위 알아보는 방법은

반응형

공포영화는 언제 보는 것이 가장 재미있을까요? 개인적으로 한 여름 밤에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늦은 시간 혼자서 보고 있다보면 무더위는 커녕 오히려 춥게 느껴진답니다. 무섭지만 묘하게 끌리는 매력이 있어서 무서운 영화 순위에 있는 것들은 대부분 챙겨보는 편인데요. 일본 무서운영화순위에 있는 것들은 아직까지는 혼자 볼 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한번 보면 자꾸 생각나요..

 

 

평소 공포물을 좋아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등골 오싹한 무서운 영화를 보고 싶다면 순위에 있는 작품을 챙기면 좋은데요. 네이버 movie 홈에서 줄거리나 영상, 평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요즘은 영화추천 Beta서비스라구 무서운, 웃긴, 미스테리, 힘이되는, 동화같은 등 좀더 상세하게 추천 받을 수 있답니다.

 

 

인시디어스 시리즈는 1을 보면 2,3까지 보게되는 묘한 중독성있는 작품인데요. 개인적으로 3보다는 1,2가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인형이 등장하는 영화를 보면 집에 있는 인형과 괜히 눈싸움을 하게 되는데요.. 어릴적 본 사탄의 인형의 충격은 꽤 오래 가더라구요. 최근엔 애나벨을 보고 또다시 인형 공포가 생겼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했거나 무서운 장면이 없는데도 무서운 영화 순위 1위는 컨저링이 아닐까요. 반드시 귀신이 나올 필요가 없구나.. 음향이나 영상만으로도 심장이 콩닥거렸던 작품이랍니다. 재미있게 볼 수 있으면서 공포감은 오래가지 않아서 좋은~

 

 

한국 공포영화로는 장화, 홍련이나 여고괴담 시리즈, 알포인트, 분신사바, 기담 등이 인기를 얻은 작품인데요. 예전에는 재미있게 봤었는데 요즘은 분위기나 음향만으로도 공포감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에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도 자막을 읽기 귀찮은 날에는 한국영화가 편해요.

 

 

무서운 movie 하면 링, 주온 등 일본영화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주온이나 링은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 되기도 했답니다. 일본에서는 어떤 공포영화가 가장많은 인기를 끌었을까? 랭킹 10을 알아볼까요. 1위는 링 시리즈 랍니다. 사다코란 이름은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네요. 2위는 착신 아리 시리즈 3위는 주온 시리즈 랍니다. 주온을 보고 한 동안 밤에 불을 켜고 자야 했어요..

 

 

계속해서 4위 검은 물밑에서, 5위 정말로 있었던 무서운 이야기, 6위 학교 괴담 시리즈, 7위 감염, 8위 사국, 9위 稲川淳二 시리즈 10위 검은 집이라고 합니다. 무서운 영화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더 많은 작품이 궁금하다면 네이버가 제공하고 있는 영화정보 컨텐츠를 이용해서 국가별로 확인해 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movie홈>랭킹> 디렉토리> 국가 선택> 장르선택 으로 미국,일본은 물론 프랑스, 독일 작품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