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활용법은

반응형

영어 단어의 정확한 발음이 궁금할 때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종이 사전으로 찾으면 의미는 알 수 있지만 발음까지는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정확한 발음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아요. 요즘엔 단어는 물론 문장을 읽어주는 사이트도 있어서 혼자서 영어 공부할 때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영어읽어주는사이트는 네이버 번역기에요. 한국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바로 번역할 수 있는데다 발음 듣기를 할 수 있답니다. 궁금한 단어나 문장을 한국어로 입력 한후 번역하기를 눌러서 영 단어를 확인하고 발음 듣기를 클릭하여 정확한 발음을 확인해 보세요.

 

 

짧은 단어의 경우 여러번 반복해서 듣다보면 감이 오는데 긴 문장의 경우 순식간에 지나가는 느낌이라서 발음표기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영어초보에게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뜻을 확인할 수 있고 발음을 들을 수 있고 복사하여 블로그와 메모장에 담아 반복해서 공부할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로 구글 번역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한국어를 영어로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나라의 언어로 번역이 가능하답니다. 궁금한 단어나 문장을 입력한 후에 듣기 버튼을 눌러서 발음을 확인해 보세요. 한번 누르면 일반 속도로 두번째는 천천히 발음해 준답니다.

 

 

해외에도 영어 단어를 읽어주는 사이트가 많은데요. 단어가 궁금할 때 이용할 수 있는 Dictionary.com 이라는 곳은 한국어 번역은 볼 수 없지만 음성은 들을 수 있어요. 단어를 검색 후 재생 버튼을 누르고 정확한  발음을 확인해 보세요.

 

 

영국와 미국은 발음에 차이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WATER의 경우 미국은 워럴이라고 발음하고 영국은 워터라고 발음해요. 영어 공부할 때 영국발음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THE FREE DICTIONARY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두 나라의 발음을 동시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한국어 번역은 없지만 정확한 발음을 들을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

 

 

속도와 성우를 바꿔서 들을 수 있는 English Text To Speech란 사이트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빠르게 듣거나 남성, 여성 목소리를 선택해서 읽어주니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궁금한 발음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콩글리쉬가 아닌 정확한 발음을 공부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