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잃어버리는꿈해몽 다시 찾는꿈 의미

반응형

돈이나 지갑잃어버리는꿈해몽은 왠지 안 좋을 것 같은데요. 분명 흉몽일꺼야.. 라는 생각으로 지갑꿈해몽을 찾아봤는데 의외로 길몽인 경우도 있더라고요. 지갑은 재운을 나타내서 흉몽일수도 있지만 내용에 따라 재운이나 연애운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기도 한답니다. 현실이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인 지갑잃어버리는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아요.

 

 

지갑은 그대로 재운을 나타내지만 대부분 실제 사실과 반대되는 역몽逆夢이라고 하는데요. 즉 많은 돈이 들어 있는 것은 돈이 부족해지는 것을 나타내고 텅텅 비어 있는 것은 재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해요. 그럼 지갑 잃어버리는 꿈도 좋을까요. 아쉽게도 잃어버리는 꿈은 연애운의 저하 또는 손실을 나타낸답니다.

 

 

지갑이 가치있고 소중하고 잃고 싶지 않은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잃어 버렸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고, 큰 손실이 일어날 수 있어요. 연인이 떠나는 등 실연의 가능성이 높고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지갑 잃어버리는 꿈을 꾼날은 주의해 주세요. 잃어 버린 것을 다시 찾으면 어떻게 될까..

 

 

잃어버린 지갑 찾는꿈은 다행히 길몽이에요. 연애운이 상승하고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거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어요. 또한 계속 돌아오지 않던 돈이나 잊고 있었던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해요. 잃어버리는꿈은 자주 꾸는데 한번도 찾은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지갑잃어버리는꿈해몽 내용이 이렇게 다르다니 다음에는 반드시 찾아내야 겠는데요.

 

 

돈이 들어 있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텅 비어 있는 것이 좋을까요. 지갑 꿈해몽은 역몽이 많다고 설명해드린 것처럼 많은 돈이 들어 있는 것은 낭비와 갑작스런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 해요. 의미가 안 좋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애정운과 건강운은 좋다고 합니다. 텅 빈 지갑꿈은 재운상승을 의미한답니다.

 

 

뜻하지 않게 줍는 것은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깨끗한 상태였다면 특별한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으로 연애와 만남운의 상승을 의미해요. 돈이 많이 든 지갑을 줍는 것은 그만큼 애정을 갈구하는 마음의 크기가 크다는 뜻이겠죠.

 

 

동전지갑은 해석이 또 달라지는데요. 동전이 가득 채워져 있으면 에너지가 충분하다는 뜻이며 비어 있을 경우에는 건강운이나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게 된답니다. 종류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거에요.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것은 길몽이에요. 재운과 애정운이 상승한다는 뜻으로 이성에게 선물한 경우 마음 속으로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도둑맞는 꿈은 상상만으로도 찜찜한데요.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그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한번을 꾸게 되는 지갑잃어버리는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꿈을 꾸면 가까운 시일내에 돈을 잃거나 손해를 볼 수도 있어서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주 지갑꿈을 꾸는 것은 욕심을 너무 부리고 있다, 돈에 집착하고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으니 돈에 대한 집착을 조금 버리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