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토끼띠 운세 전체적인 내용은

반응형

밝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토끼띠의 올해 운세가 좋을까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2016년토끼띠운세를 알아보았는데요. 띠로보는 운세가 정확하게 맞는 것은 아니지만 도움되는 내용이 있어서 가끔 보는 편이에요. 혹시라도 주변에 토끼띠가 있다면 2016년 토끼띠 운세를 확인해 두셨다가 이야기해주시면 어떨까요.

 

 

일단 토끼띠 성격부터 알아보면 긍정적이고 부지런해서 주변 사람에게 사람받는 타입이에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면 일도 잘 풀리고 성공할 수 있는데 야망이 크지는 않습니다. 이성관계에서는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성격이라서 바람둥이처럼 보일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동안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무난하고 안정된 길을 선택하지 않았나요? 그런 생활에 이제는 지쳤다면 2016년에는 좀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보세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면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고 변화를 일으킬만한 사건이 생길거에요.

 

 

전체적으로 2016년 토끼띠 운세는 좋은 편으로 지금까지 베풀었던 공덕이 단번에 돌아오고 사랑을 듬뿍 받는 한해가 된다고 해요. 하지만 조급하게 생각하고 제멋대로 행동할 경우 주위의 반감을 사고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타인을 배려하고 나누는 마음을 잊지 않았으면 해요. 어려운일이 있어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과 협력으로 잘 극복 할 수 있답니다.

 

 

토끼띠의 운세 중 재운은 좋은 편으로 재운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지갑을 검토해 보는 것이 좋아요. 더럽고 낡은 지갑은 재운을 떨어뜨린다고 하는데요. 지갑은 돈이 사는 집과 같아서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너무 낡거나 찢어졌다면 과감하게 새로운 것으로 바꿔주는 것이 좋아요.

 

 

직장,사업과 관련 토끼띠의 운세는 3회 정도 직장에서 큰 실수를 할 수 있으며 사업운의 경우 동료에 의해 좌우 되는 편이랍니다. 따라서 평소 든든한 아군을 만들어 놓는 것이 좋은데요. 주위를 천천히 둘러보시고 의지되는 동료를 찾아보세요. 힘든일이 있을 때 반드시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날 거에요. 남의 도움이나 성의를 무시하거나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의 경우 하반기에 좋은 상대가 나타날 수 있어요. 전반적으로 2016년 토끼띠 운세가 좋은데다 연애운까지 좋다니 조금만 더 노력하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겠는데요. 다가올 만남을 위해 상반기에는 자신을 가꾸는 것이 좋으며 하반기에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소 소극적인 토끼띠지만 하반기에는 과감하게 고백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을 가꾸는 것은 외적인 부분이 아니라 내면을 뜻하며 현재 뭔가 열중해서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