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꿈 해몽 신발잃어버린꿈 암시하는 것은

반응형

아끼는 구두나 새로 장만한 신발잃어버린꿈을 꾸면 하루 종일 기분이 안 좋은데요. 다행히 잃어버렸다가 찾는 신발꿈 해몽은 좋더라고요. 꿈에 나오는 신발은 사회적 지위나 관계, 이성, 재력 등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내가 꾼 꿈은 길몽인걸까 흉몽인걸까 누구나 한번쯤 꾼 적있는 새 신발꿈 해몽을 알아볼까요.

 

 

현실에서는 물건 잃어버리는 일이 드물지만 꿈속에서는 누가 가져가거나 찾아도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가끔 옷, 장갑, 신발잃어버린꿈을 꾸는데 이런 꿈을 꾸면 찜찜하고 실제로 뭔가를 잃어버린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설마 흉몽은 아니겠지 신발꿈해몽을 찾아보니 역시 별루였어요.

 

 

손실이나 정체를 암시하는 꿈으로 라이벌이 나타나고 불리한 상황에 처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추진해 온 것이 백지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해요. 재운도 나빠지는데 예상치 못한 일로 돈이 빠져나갈 수 있어서 큰 돈을 움직이거나 소비에 주의하고 알뜰하게 생활하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한동안은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신발잃어버린꿈해몽은 좋지 않지만 잃어버린 신발 찾는 것은 길몽이에요. 찾기만 했다면 현재 생활에 불만을 느끼고 다른 일을 찾고 싶다라는 마음을 뜻하고, 잃어버린 신발을 찾았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것을 의미해요. 운이 상승하는 것은 순간이니 놓치지 말고 즉시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새롭고 깨끗한 것은 좋은 느낌을 주는데요 새신발꿈 해몽도 좋더라고요. 새로운 일자리 또는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며 주변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자신의 발에 잘 맞는 마음에 드는 신발이었다면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을 거에요. 예쁜 하이힐을 샀다면 자신감이 넘치고 있다는 뜻이며 운동화 였다면 체력과 건강 향상을 의미해요.

 

 

조심하는 것이 좋은 신발꿈도 있는데요. 백화점과 가게를 여러군데 방문해도 마음에 드는 슈즈가 없었을 경우 연인 또는 배우자,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엇갈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요. 이런 꿈을 꾼 날에는 말 한마디에도 신경을 써야 겠어요.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것도 흉몽이 되는데요. 사이즈가 너무 작았다면 자신의 실력이 저평가 되고 있으며 이런 상황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을 뜻하며 반대로 너무 컸다면 자신의 능력 이상의 일을 맡게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무리하지 마시고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흙이나 먼지 등으로 더러워지는 것은 누군가에게 반감을 사거나 자신의 명성에 흠집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데요.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살 수도 있고 사업운이 저하될 수도 있으니 정신 차리고 제대로 행동해야 해요. 더러워졌어도 깨끗하게 세탁하면 오해가 풀리고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 거에요.

 

 

신발끈을 묶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바라는 마음을 나타내며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니 기회가 찾아왔다면 잡아보세요. 반대로 풀리거나 엉키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깨지거나 애정이 식은 것을 의미한답니다. 하이힐의 굽이 부러지는 것도 애정 문제를 나타내니 주의하세요.

 

 

아끼는 신발잃어버린꿈 해몽부터 사이즈가 맞지 않는 꿈해몽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깨끗하고 자신에 발이 잘 맞는 신발꿈 해몽은 좋지만 더럽고 낡았을 경우에는 흉몽인 경우가 많으니 그날은 행동이나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길몽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잡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