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꿈해몽 의미는

반응형

사람 꿈해몽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꿈해몽을 알아보았답니다. 옛 애인이 나오거나 연예인이 나오는 등 맥락 없는 꿈을 꾸면 그냥 무시하고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은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경우도 있어요. 때문에 꿈해몽을 찾아보고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사람이 왜 내 꿈에 등장한 걸까 궁금한 죽은 사람 또는 좋아하는 사람 꿈해몽을 확인해 보세요.

 

 

가끔 연예인이 나오는 꿈을 꿀 때가 있는데요. 연예인처럼 유명한 사람 꿈해몽은 더 주목받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이라고 볼 수 있어요. 만약 연예인과 친밀한 사이였을 경우 그 연예인은 당신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주는 인물이며 그 사람을 따라 하다 보면 의외의 재능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까요. 꿈은 무의식의 욕망이 나타나는 것으로 좋아하는 마음이 강해서 꾸는 경우가 있어요. 그 사람과 더 친해지고 싶다는 소망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꿈은 역몽이 많으며 꿈속과 반대되는 일이 현실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과거에 사귀었던 사람 꿈해몽은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못할 때 보게 되는데요. 예전이 더 좋았는데.. 라는 마음이 과거 연인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것이라고 해요. 아직까지 과거에 사로잡혀 있는 자신에 대한 위험신호로 추억에 잠겨있기 보다 긍정적으로 살려고 노력할 수 있었으면 해요.

 

 

친구와 싸움을 하는 꿈을 꾸면 하루 종일 신경이 쓰이는데요. 친구와 싸움을 하는 것은 역몽(반대 되는 꿈)으로 화해 또는 지금보다 사이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해요. 앞으로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친하게 지내고 싶었던 친구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가 아프면 친구가 아닌 자신이 조만간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친구는 자신의 마음 또는 미래를 나타내는 거울과 같아서 친구에게 일어난 사건이 자신에게 일어날 수 있다고 해요. 만약 친구가 아픈 꿈을 봤다면 평소보다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나 자매처럼 가깝고 친밀한 사람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사이가 나쁘고 싸움을 했다면 현재 자신이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목표가 높고 어떠한 일에 몰두 하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꿀 수 있답니다.

 

 

 

반대로 형제, 자매와 즐겁게 사이좋게 지내고 있었다면 현재 연인과 잘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연인이 없는 사람의 경우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고 있을 때는 학창시절 신세를 진 선생님이 꿈에 나올 수 있어요.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해결하기 보다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면 어떨까요. 선생님과 즐겁게 보내는 것은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죽은 사람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흔히 슬퍼하거나 그리워하는 마음이 있을 때 죽은 가족이 꿈에 등장하며, 즐겁게 보낼 경우 길몽이지만 손짓을 하는 것은 흉몽으로 질병 등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어요.

 

 

사람 죽는 꿈은 길몽으로 사업, 금전, 연애운 모두 좋아지는 것을 암시해요. 왠지 무섭고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지만 오히려 좋은 꿈이랍니다. 자신이 죽는 꿈은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부모님일 경우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니 죽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면 해요.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고민과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사람 꿈 중에서 사람 죽이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런 꿈을 꾸었다고 나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일단 안심하세요.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변화를 원할 때 꾸게 되며 미운 상대였다면 그 사람과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사람 꿈해몽이 모두 맞는 것은 아니며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재미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0) 2016.08.20
양띠와 잘맞는띠 궁합은  (0) 2016.08.14
옷 꿈해몽 새옷을입는꿈  (0) 2016.07.31
소띠와잘맞는띠 궁합  (0) 2016.07.30
용띠 나이 성격은  (0) 2016.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