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나이 성격은

반응형

용띠 나이가 올해 몇 살이더라.. 띠로 나이를 계산 할 때마다 헷갈리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요. 우선 용띠가 몇 년생인지를 알아야 하는데요. 용띠는 40년생,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이랍니다. 태어난 연도만 알아도 금방 용띠 나이를 계산할 수 있답니다. 주변에 해당 띠가 있다면 나이와 함께 용띠 성격도 재미로 확인해 보아요.

 

 

가족이나 친구, 주변 사람 중에 용띠가 있을 경우 나이를 알아보는 방법은 간단해요. 올해 - 태어난 연도를 빼주시면 된답니다. 2016 - 1988 = 만 28 살이 됩니다. 하지만 한국은 만으로 나이를 계산하지 않기 때문에 나온 숫자에서 1을 더한 29살이 88년생 용띠 나이가 됩니다. 생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에는 만으로는 27세가 됩니다.

 

 

계산하기 귀찮은 경우 포털사이트의 만나이 계산기를 이용하면 더 쉽게 용띠 출생의 나이를 확인할 수 있어요. 88년생은 만 28세, 76년생은 만 40세, 64년생은 만52세, 52년생은 만64세 입니다. (2016년 기준으로 생일이 지난 경우의 만 나이에요)

 

 

만나이 계산기에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용띠 나이를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자신의 띠를 모르는 사람은 띠 정보도 알 수 있는데요. 띠는 음력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1988년 생이라고 해서 모두 용띠는 아니예요. 1988년 2월 3일 생은 토끼띠이며 1988년 2월 4일 ~ 1989년 2월 3일생 까지가 용띠랍니다.

 

 

나이와 함께 용띠 성격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용띠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어요. 용 자체가 환상의 동물이라서 그런지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이 많습니다. 용띠에 태어난 사람은 재주가 많고 창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자존심이 강한 성격이에요. 사소한 것이라도 다른 사람에게 지는 것을 싫어하고 꼭 이기려고 하는 편이에요. 일, 사랑, 취미 모든 것에서 지는 것을 싫어하며 자존심이 심하게 강한 사람은 친한 친구나 가족에게 조차 비밀을 말하지 않는다고 해요.

 

 

로맨티스트라서 인기 있는 사람이 많아요. 순수한 마음으로 상대를 사랑하고 소중하게 대하며 좋아하는 상대 밖에 흥미가 없다고 해요. 또한 에너지가 넘치고 행동력이 있어서 목표를 세우면 주저하지 않고 돌진합니다.

 

 

유행에 민감한 성격으로 패션이 아니더라도 새로운 제품에 민감하다고 해요. 유행에 민감하기 때문에 의상에 신경을 많이 쓰고 개성있는 패션을 선호합니다. 용띠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비슷한 것 같아요.

 

 

용띠해에 태어난 사람의 성격으로 리더십이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작은 모임에서도 자신이 리더로 활약하고 싶어하는 편이에요. 반대로 구속 받는 것은 싫어해요. 다른 사람의 지시를 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스스로 창업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제멋대로이고 화를 잘 내는 성격이에요. 리더십이 있는 것은 좋지만 자기 중심으로 일이 진행되기 원하고 뜻대로 안 되면 떼를 쓰거나 화를 내기도 해요. 친구들과 어울릴 때도 자신이 가고 싶은 장소를 우선시 하며 상대가 거부하면 타협보다는 떼를 쓰는 편입니다.

 

 

재능이 있지만 노력을 하지 않는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타고난 재능, 운, 개성까지 겸비했지만 자만하고 노력을 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본래 가지고 있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인내심을 기르고 상대를 깔보는 성격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협력했을 때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으니 협동심을 길러보세요.

 

 

올해 용띠 나이와 성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성격의 경우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단점에 해당 될 경우에는 개선하려는 노력을 할 수 있었으면 해요. 큰 꿈을 가지고 있는 용띠는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은 만큼 중간에 포기하고 싶을 때는 잠깐 멈춰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특유의 리더십, 행동력으로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 꿈해몽 새옷을입는꿈  (0) 2016.07.31
소띠와잘맞는띠 궁합  (0) 2016.07.30
소꿈해몽 풀이 모음  (0) 2016.07.16
쥐꿈해몽 잡는꿈은  (0) 2016.07.10
홍수나는 꿈 해몽의미  (0) 2016.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