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와잘맞는띠 궁합

반응형

소띠와잘맞는띠가 아닌 걸까 소띠인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다툼이 잦으면 우린 궁합이 안 좋은 것 같아라고 말을 하는데요. 띠궁합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니지만 가끔은 맞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정말 소띠와잘맞는띠가 아니라서 자주 다투는 건지 아니면 내가 소띠의 성격을 이해하지 못 하는 건지 소띠의 성격과 소띠 궁합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소띠하면 어떤 이미지가 있나요 저는 성실함, 근면함이 떠오르는데요 실제로 소띠 태생의 사람은 일꾼이 많다고 해요. 자신이 맞은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끝까지 하는 노력가라서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성공을 하는 사람이 많답니다. 아쉬운점은 속도가 느린 편이라서 주변사람이 맞추려면 힘들 수 있어요 때문에 소띠와잘맞는띠로 성격이 반대이거나 맞춰주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싫은 일도 참고 견디며 화를 잘 내지 않지만 화가 나면 정말 무서워요. 안 좋은 감정이 차곡 차곡 쌓여 어느날 갑자기 폭발하는 편이라서 평소 소띠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말은 삼가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열중해서 일을 하고 있을 때는 주위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으니 내버려두는 것이 좋습니다.

 

 

감정을 잘 표출하지 않고 마음에 담아두다가 갑자기 폭발하기 때문에 가끔 소띠의 불평을 들어주는 것이 좋으며 사과를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하는 것이 좋아요. 고집이 있는데다 납득이 되지 않으면 고개를 숙이지 않는 성격이라서 원만한 관계를 이어가려면 먼저 사과를 하는 것이 편하답니다. 제가 소띠와잘맞는띠가 아닌 이유가 있었네요.

 

 

소띠 궁합이 좋은 잘맞는띠는 뭘까요.. 외형보다는 내면을 중시하는 뱀과의 궁합이 좋은데요. 비슷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소띠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잘 살려준다고 해요. 애정은 물론이고 재운을 키울 수 있는 관계랍니다.

 

 

닭띠도 소띠와 궁합이 좋은 잘맞는띠로 알려져 있는데요. 성격은 정반대인데 서로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해 준다고 해요. 닭띠는 직관력과 행동력이 뛰어나서 신중하고 이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띠를 많이 도와준답니다.

 

 

쥐와도 잘맞는띠라고 하는데요. 혼자만 이득을 보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기 때문에 같은 목표를 갖으면 좋은 관계로 이어갈 수 있답니다. 쥐가 소의 듬직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고 믿음을 갖는다고 해요.

 

 

소와는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어서 잘맞는띠일 것 같지만 의외로 자주 다툴 수 있는데요. 성실하고 열심히 하지만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고 고집이 있어서 큰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서로의 단점을 알고 있는 만큼 이해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아요.

 

 

소가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서 토끼와 아주 잘맞는띠는 아니예요. 토끼도 우유부단해서 일을 빨리 진행하지 못하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연애 초기에는 안맞는것 처럼 느껴지는데 교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점점 좋아진다고 해요.

 

 

서로에게 자극이 되는 것은 호랑이띠인데요. 과묵한 노력가와 밝고 열정있는 성격의 만남이라서 잘 어우러진답니다. 친절하고 활발한 성격을 지닌 원숭이도 소띠에게 긍정적인 자극이 되는 잘맞는띠랍니다.. 성격은 반대인데 오히려 궁합이 좋다는게 신기하네요.

 

 

궁합이 나쁜 잘맞는띠가 아닌 것은 양띠라고 하는데요. 근면하고 성실한 사람과 따뜻한 사람의 만남이지만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자주 다투게 된다고 해요. 문제를 전혀 다르게 해석하며, 결단력이 부족해서 서로 고생 할 수 있습니다.

 

 

단체를 중요시 하고 헌신을 하는 개띠는 소띠와잘맞는띠 같지만 의외로 상극이예요. 서로를 라이벌로 생각하게 될 경우 속으로 불만이 쌓이다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자유로운 이상주의자인 용과도 잘맞는띠는 아니예요. 소띠는 말 수가 적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가가고 신뢰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 꿈해몽 의미는  (0) 2016.08.07
옷 꿈해몽 새옷을입는꿈  (0) 2016.07.31
용띠 나이 성격은  (0) 2016.07.17
소꿈해몽 풀이 모음  (0) 2016.07.16
쥐꿈해몽 잡는꿈은  (0) 2016.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