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개띠 운세 종합

반응형

2017년 개띠 운세가 궁금한 분들이라면 재미로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중에 개띠가 있어서 2017년 개띠의 재운이나 사업운, 연애운 등을 알아보았는데 다행히 좋은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운세는 해가 바뀌면 찾아보는 편인데 자신의 띠로 알아보는 운세는 부담없이 재미로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과연 2017년 개띠 운세는 좋을까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해 보아요.

 

 

궁금한 2017년 개띠 운세를 알아보기 전에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주변에 개띠인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비교하면서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성격의 경우 생각보다 비슷한 점이 많아서 깜짝 놀랄 때도 있답니다.

 

 

기본적인 개띠 성격은 성실하고 고생을 마다하지 않아요. 게다가 말한 것은 반드시 실행하기 때문에 주위로부터 신뢰를 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정직하고 성실하고, 사람을 배신하지 않는 성격은 개와 많이 닮은 것 같아요. 개띠는 젊은 시절에는 고생을 하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운이 좋아진다고 하니 특유의 성격으로 2017년도 화이팅 하세요.

 

 

개띠 성격은 장점이 많지만 안 좋은 단점도 있는데요. 융통성이 없어요.. 기본적으로 성실하고 열심히 하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사람의 실수를 발견하면 비판하고 호되게 야단을 친답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다툼이 발생하기 쉬우니 주변사람을 이해하려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필요해요. 주위 사람에게 배려해야 2017년 개띠 운세도 더 좋아진답니다.

 

 

개띠 전체적인 2017년은 양호한 편이에요. 특히 사업운세가 좋은 해로 지금까지의 고생이 보상받고 고민이 해소된다고 합니다. 2016년 개띠의 운세가 조금 답답하고 잘 풀리지 않았다면 2017년에는 연애운이나 재운도 비교적 좋다고 하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보낼 수 있었으면 해요.

 

 

2017년 개띠의 재운은 좋은데요. 사람도 돈도 모이는 해가 됩니다. 다만 모처럼 돈이 들어와도 모임이나 교제가 늘어나면서 지출이 늘어나기 때문에 절제를 해야 한답니다. 개띠 뿐만 아니라 다른 띠도 마찬가지인데요. 뜻밖의 수입이 생겼을 때 들떠서 생각없이 지출을 하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지게 되더라구요.

 

 

작은 액수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쌓이고 쌓이다 보면 모처럼의 저축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지출할 때는 한번 더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구두쇠처럼 굴면 재운이 하락하니 필요한 곳에는 과감하게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의 사업운은 상당히 좋다고 하는데요. 직감력이 좋은데다 아이디어가 업무가 유용하게 활용되며 즐겁게 일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주변의 질투가 있고 발목을 잡힐 수 있다고 하니 주변 사람을 신경쓰고 배려하는 것이 좋답니다. 사업운은 2017년 5월 이후에 향상되며 기회도 늘어난다고 하니 찾아온 기회가 있다면 꼭 잡아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해요.

 

 

다양한 개띠 운세 중에서는 연애운은 특히 관심이 가는데요. 개띠의 2017년 연애는 양호하다고 합니다. 사업운과 함께 5월 이후부터 좋아지며 가까운 곳에서 인연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연애에 소극적이었다면 올해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연인이 있을 경우에는 자존심을 세우지 않았으면 해요. 개띠는 무뚝뚝한 면이 있는데 좋아하는 마음은 숨기는 것보다 온몸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은 어리광을 부리고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이나 패션에 도전을 해보는 것도 연애운에 도움이 될거에요.

 

 

개띠의 연애운과 함께 결혼운세도 상승하는 편이에요.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 있어요. 사귀는 사람이 없어도 이성운이 좋아서 좋은 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 초에 연애운이 높아진다고 하니 가능한 밖으로 나와 만남의 기회를 잡을 수 있었으면 해요.

 

 

재운만큼 건강운도 중요한데요. 개띠의 2017년 건강운은 작년과 큰 차이 없이 양호한 편이라고 해요. 작년처럼 위장 질환을 조심해야 한다고 하니 음식을 주의하고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방법이에요. 궁금한 2017년 개띠 운세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2016년 보다는 좋다고하니 열심히 노력해서 원하는 목표 이룰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쥐띠운세 총운  (0) 2016.12.31
2017년 돼지띠 운세 성격  (0) 2016.12.24
2017년 토끼띠 운세 모음  (0) 2016.11.30
2017년 닭띠운세 정리  (0) 2016.11.21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0) 2016.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