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쥐띠운세 총운

반응형

2017년 쥐띠운세가 좋을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띠별 운세는 가벼운 마음으로 보면 좋으니 2017년 쥐띠의 전체적인 운과 사업, 연애, 재물운 등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띠별 성격의 경우 생각보다 잘 맞아서 주변에 쥐띠 지인, 가족이 있는 분들이라면 공감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2017년 쥐띠운세는 좋을지 조심해야 하는 것은 없을지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재물운과 연애운 등 2017년 쥐띠운세를 확인하기 전에 쥐띠 성격에 대해 알아볼까요. 저는 주변에 쥐띠인 사람이 있어서 비교하면서 봤는데 생각보다 비슷했어요. 운세는 다른 경우도 있는데 성격은 의외로 비슷해서 볼 때마다 깜짝 놀라게되네요. 물론 다 맞는 것은 아니니 재미로 봐주세요.

 

 

대부분이 공감하는 쥐띠 성격은 솔직하고 사교성이 좋다는 것인데요. 친구나 동료, 가족을 소중히 여기며 다른 사람의 개인적인 문제까지도 자신의 일처럼 나서서 도와줍니다. 또한 속에 있는 분노나 화를 겉으로 표현하지 않아서 성격 좋다는 말을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쥐띠 성격 중에서 장점은 두뇌가 명석하고 적응력이 빠르다는 것인데요. 환경 적응력이 좋아서 어떤 직업에서도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쥐띠는 역경에 강한 면도 있어서 문제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않고 대응할 수 있답니다. 제 주변에 있는 쥐띠를 보면 사교성도 좋고 적응을 정말 빨리 하더라구요. 이러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2017년에도 대인관계는 초록불이랍니다.

 

 

쥐띠는 평론가다? 다른사람의 비밀에 관심이 많고 뒷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예능 뉴스를 자주 챙겨보고 비판하거나 비교하는 것을 잘하는 평론가 타입인 경우가 많습니다. 쥐띠 성격에서 단점도 있는데요. 절약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게 인색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2017년 쥐띠운세를 높이기 위해서는 저축이 중요하지만 찾아온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쥐띠의 전체운세를 보면 2017년은 좋은 편이에요. 특히 사업운세가 향상되는 해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의지 하게 되고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니 주저하지 마세요. 2016년 쥐띠 사업운보다 좋은 편이지만 어느정도 실수는 각오해야 한답니다. 2017년 사업운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은 가방으로 낡은 가방을 버리고 새 가방으로 바꿔보면 어떨까요.

 

 

2017년 쥐띠의 재운의 경우 주의가 필요한데요. 수입보다는 지출이 늘어나는 일 년이 될 것 같아요. 갖고 싶은 것이 계속해서 생기는 해라서 괜히 구입했나.. 후회하기 쉽습니다. 호기심이 왕성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성격이라서 망설임없이 지출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최대한 아껴쓰고 저축을 늘리는 노력을 해야 하는데요. 오늘 하루만, 이것 하나만 ..이라고 충동적으로 돈을 쓸 경우 순식간에 운이 저하될 수 있어요. 큰 돈을 지출해야 할 경우 게획을 잘 세워서 사용해야 한답니다. 현관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정리하면 재운이 높아지니 주말에는 현관청소를 해보세요.

 

 

쥐띠의 연애운은 순조롭답니다. 바쁜 와중에도 만남의 기회가 자주 생긴다고 해요. 여행지에서 거래처에서, 친구의 결혼식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만남의 기회가 생긴다고 하니 솔로인 분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해요.

 

 

여러가지 쥐띠 운세 중에서도 연애운이 특히 좋다고 하니 결혼운도 좋을 것 같은데요.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경우 결혼까지 진행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외로운 솔로분들 쥐띠의 2017년 연애운은 좋은 편이라고 하니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2017년 건강운의 경우 좋지 않은데요. 전반적으로 부진한데 특히 신장, 요도, 방광 등의 건강에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채소 위주의 균형잡힌 식사를 하고 평소와 다른 몸의 이상이 느껴질 땐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스트레스의 경우 쌓아두지 마시고 취미생활을 만들어 바로 해소하는 것이 좋답니다.

 

 

정유년 쥐띠의 2017년 재물운과 연애, 사업운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업운과 연애운은 좋은 편이나 재운이 약한 편으로 쓸데없는 지출을 주의할 수 있었으면 해요. 물론 2017년 쥐띠운세가 정확하게 맞는 것은 아니지만 안 좋은 것들은 미리 주의하고 피해 갈 수 있었으면 해요. 2017년에는 목표하신 일 꼭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소띠 운세 전체운  (0) 2017.01.14
2017년 뱀띠 운세 총정리  (0) 2017.01.09
2017년 돼지띠 운세 성격  (0) 2016.12.24
2017년 개띠 운세 종합  (0) 2016.12.12
2017년 토끼띠 운세 모음  (0) 2016.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