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돼지띠 운세 성격

반응형

2017년 돼지띠 운세와 성격을 알아보았어요. 띠별 운세는 재미로 보면 좋으니 2017년 돼지띠의 총운과 재물, 사업, 연애, 건강운 등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성격의 경우 의외로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저는 보면서 여러 번 공감을 했답니다. 혹시 주변에 돼지띠가 있다면 비교하면서 보면 재미있을 거에요. 과연 2017년 돼지띠 운세는 좋을지 주의해야 할 것은 없는지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해 보세요.

 

 

사업운, 연애운 등의 2017년 돼지띠 운세를 알기 앞서 돼지띠 성격을 알아볼까요. 가족 중에 돼지띠인 사람이 있다면 비교하며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것은 모르겠는데 성격은 비슷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보면서 깜짝 놀랄 때도 있답니다.

 

 

일반적인 돼지띠 성격은 의지가 강하고 자립심과 책임감이 있어서 주변사람에게 신뢰를 받는 편이에요. 다만 정의감이 너무 강하고 직설적인 표현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오해를 살 수도 있습니다. 무심코 한 말로 인해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이러한 성격은 주의해주세요. 표현은 직설적이지만 뒤끝이 없는 성격이라서 교제를 하는데 어려움을 없을거에요.

 

 

돼지띠 성격 중에 의견 정리를 잘 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논쟁이나 토론 등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다 의견이 달라 다툼이 있는 사람들 사이를 어느새 정리하는 특기가 있답니다 . 돼지띠가 중간에서 교통정리를 잘한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러한 성격 덕분에 2017년도 대인관계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돼지띠 성격은 좋은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는데요. 일을 결정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이고 우유부단 해요.게다가 사람에게 잘 속는 순진한 면도 있습니다. 다행히 주변에서 문제를 해결해주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누군가 친절하게 대해주면 두배로 잘 해주고 원수도 두배로 돌려주는 맹목적인 경향이 있다고 하니 더욱 잘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양한 교류가 많을 수록 2017년 돼지띠 운세도 더 좋아진다고 하니 2017년에는 대인관계에 신경을 많이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돼지띠의 총운세를 보면 2017년은 안정되어 있는데요. 특히 사업운세가 안정되어 있으며 일도 늘어나게 된다고 해요. 2016년 돼지띠의 사업운은 안 좋은 편이었는데 2017년에는 보상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하고 싶어했던 일을 하게 되거나 큰 역할을 맡을 수 있다고 하니 정신 똑바로 차리고 기회를 잡아야 겠어요.

 

 

2017년 돼지디의 재운은 좋은편은 아니에요. 절약을 해야 하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평소 저축이나 돈 관리를 잘 하는 타입이라서 크게 어려움은 없으나 분위기에 휩쓸려 쓸데없는 곳에 돈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는 물론 다른 띠도 생각없이 돈을 쓰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지게 되니 쓸데없는 낭비를 주의하세요.

 

 

자신도 모르게 지갑이 열리는 편이라면 그 자리에서 구입하기 보다 몇 번 더 생각을 해보면 좋은데요. 큰 금액의 물건이라면 3개월은 생각하고 그래도 갖고 싶을 때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계획없이 쓰다보면 정말 필요할 때 돈이 없을 수 있으니 가계부를 작성하여 매달 돈의 흐름을 파악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의 사업운은 안정되어 있는 편인데다 아이디어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해서 스스로 뭔가를 만들어내는 것을 좋아하는데다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이라서 자연스럽게 성공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여러가지 돼지띠 운세 중에서도 연애운이 어느 때보다 좋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이상형이라고 여겼던 것과는 전혀 다른 존재의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도 있어요. 연애에 관심이 없던 사람도 어느새 사랑에 빠져 있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의 2017년 연애운이 좋다고 하니 지금 솔로인 분들도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건강운은 주의가 필요해요. 2016년이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염, 위장장애가 문제가 되었다면 2017년은 비뇨기과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신장과 비뇨기가 약해져 있는 상태라고 하니 소변을 너무 참는 습관, 짜게 먹는 습관은 주의해주세요.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 지속된다면 좀더 식생활개선에 신경써야 한답니다.

 

 

간단히 돼지띠의 2017년 사업운세, 재운, 연애운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재운은 작년과 비슷한 편이며 사업운과 연애운세는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2017년 돼지띠 운세가 모두 맞는 것은 아니니 재미로 가볍게 볼 수 있었으면 해요.
2017년에는 목표했던 일 이룰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마시구 주변 사람도 잘 챙겨서 행복 가득한 한해 보내세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뱀띠 운세 총정리  (0) 2017.01.09
2017년 쥐띠운세 총운  (0) 2016.12.31
2017년 개띠 운세 종합  (0) 2016.12.12
2017년 토끼띠 운세 모음  (0) 2016.11.30
2017년 닭띠운세 정리  (0)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