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한자이름풀이 방법

반응형

이름은 과거는 물론이고 현재에서도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사주팔자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좋은 이름으로 작명을 하는 분들도 있고 개명신청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내 이름은 좋은 걸까.. 궁금하다면 무료한자이름풀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흔히 다음, 네이트,드림위즈 등의 포털사이트의 운세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도 있었는데 서비스가 완료 되었기때문에 다른 무료이름풀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두 군데 정도를 알아보고 직접 확인해 보았는데요. 먼저 첫번째로 이루미싸이트를 이용해 보았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좋은이름과 선호하는 랭킹이 보이는데요 선호랭킹을 보니 1위는 유진, 2위는 지원 다음은 지영,지은 등의 순위네요.

 

 

홈> 무료컨텐츠 > 풀이를 클릭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먼저 한글입력하여 한자변환하시면 되는데요. 누구나 자신의 이름한자는 알고 있기때문에 선택한 후 생년월일과 성별, 출생지역 등을 입력 해주세요. 이제 확인을 하면 되는데요. 설명을 읽어보니 음양오행, 강약왕쇠, 자원오행, 발음오행,수리길흉을 토대로 풀이 해드린다고 합니다.

 


 

특징이나 유의사항도 읽어보시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점수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한 결과 초년운이 매우 좋게 나왔는데 중년과 말년운이 궁금하네요. 로그인할 경우 중,장,말년운까지 모두 확인 할수 있습니다. 

 

같은 이름 평균 점수를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 전 보통이였어요. 일반적인 통계이기 때문에 재미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는 이루미 작명 사이트 입니다.

 

 

또 다른 사이트에서도 확인해 볼까요. 가족 것도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생년월일시, 이름을 입력한 후 맞는 한자를 선택해 주세요. 몰랐던 한자 획수까지 알게되네요.
이미지 출처는 갑술작명연구소입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확인을 하고 점수를 봤는데 너무 안 좋아요. 100점이 만점인데 반도 안된다니.. 결과가 안 좋지만 이름은 후천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초년기, 장년기,중년기, 노년기 운세를 확인해 보니 초년기에는 좋지 않지만 장년기부터는 운이 좋아지네요. 말년기에도 재물운과 건강장수하는 길명이라니 너무 속상해 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집에서도 무료한자이름풀이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평생 불리는 이름이라서 예쁘고 세련되었으면 좋겠지만 부모님이 지어주신 소중한 이름이기 때문에 만족하고 제가 더 아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뜻이 너무 안 좋거나 촌스러워서 놀림을 받는 경우라면 개명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이름으로 스트레스받거나 고민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