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센스퀴즈모음 풀어 보아요

반응형

썰렁한 농담은 분위기를 확 가라앉힐 수 있지만 반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는데요. 몇 가지 넌센스 퀴즈 모음을 알아 두면 어색한 자리를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외워두는 편이에요. 알고있는 넌센스퀴즈가 없는데요 라고 걱정하지 마세요. 누구나 네이버 모바일을 이용하면 수백개의 넌센스퀴즈모음을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말을 재미있게 하지는 못해도 넌센스QUIZ 만 알고 있으면 왠지 재미있는 사람처럼 보이는데요. 가끔은 문자로 보낸 후에 정답을 맞추면 소소한 선물을 주기도 합니다. 친구들끼리 회사동료끼리 문제를 내고 맞추는 것도 은근 재미있어요 ^^ 네이버 넌센스퀴즈는 모바일로만 볼 수 있다는점 꼭 알아두시고 몇 가지를 퀴즈를 풀어볼까요.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퀴즈 창이 나오고 정답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이런건 직접 맞춰야 한다며 고민하는 분들도 있지만 모르겠어요 쿨하게 정답을 보는 분들도 있지요. 저는 정답을 보는 편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다면 힌트를 확인해보세요. 금방 아~ 하고 무릎을 치며 괜히 힌트봤어라는 생각이 들거에요.

 

 

 

 

그럼 자꾸만 생각나고 혼자 실없이 웃게 되는 몇가지 퀴즈를 알려드릴게요. 곰들이 목욕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X 탕이라고 힌트가 나왔는데요. 생각하고 계신 곰탕 맞습니다. 썰렁하시다구요? 네이버에겐 아직 몇 백개의 넌센스퀴즈모음이 있으니 실망하기에는 이르답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은 은근 재미있어 하시더라구요. 곰탕이래 하하하 곰들의 목욕탕이니까요.

 

 

과거 때문에 성공한 사람은? 보통은 과거를 숨기고 싶어하고 안 좋은 과거로 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정답은 암행어사입니다.

가슴의 무게를 알고 계신가요? 가슴은 두근 두근 해서 네근!
전주비빔밥 보다 늦은 비빔밥이 있다? 정답은 이번주 비빔밥, 이번주가 더 늦으니까요
탤런트 최지우가 키우는 개는? 이 퀴즈는 알고 계신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네에~ 지우개입니다. 진짜로 키우는 강아지는 귀여운 푸들 아롱이랍니다.
문을 두드리는 여자를 다섯글자로 하면? 문을 똑똑 두드리는 똑똑한 여자 아하!

 

 

계속해서 재미없는 것 같은데 남한테 질문하고 싶은 넌센스 퀴즈 소개해드릴게요.
눈사람의 반대말은? 일어난 사람
우리가 매일 받는 상인데요 공부못하는 사람도 받을 수 있어요. 네~ 밥상입니다.
매일 똑 같은 곳을 뱅글뱅글 도는 것은? 시계바늘이 정답인데 제 생활도 그런것 같네요..
로봇 형사 가제트의 성은? 마징입니다 합치면 마징가제트!

 

 

머리감을 때 먼저 감아야하는 것은 어디일까요. 눈을 감아야 머리를 감을 수 있지요~ 전 눈뜨고 감는데요~
왼쪽으로 절하면 좌절! 너무 썰렁하다구 좌절 하지 마세요..
무가 눈물을 흘리는 것을 세 글자로 하면 무뚝뚝이죠. 눈물을 뚝뚝..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중학교는 로딩중.. 기다리다 지루함에 지쳐요.
한 입 배어먹은 사과를 네글자로하면 파인자국이 있는 애플 그래서 파인애플입니다. 요건 몰랐네요.

 

 

예능 프로에서도 넌센스 문제가 잘 나오는데 모든 사람을 일으키는 숫자는? 다섯이였죠 모두 다 일어섯 뭐지? 하고 고민했었는데 정답은 은근 단순한 경우가 많아요.


지금 인터넷을 하고 계시니까 질문할게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색은 뭘까요? 땅에 심어도 새싹이 나지 않는 씨는 무엇일까요? 넌센스퀴즈모음을 이미 보셨다면 정답을 알고 계시겠죠. 정답은 검색이에요. 두번째는 비타민C랍니다. 인터넷에서 많이 보는 색이라고 해서 흰색이라고 대답했네요. 썰렁하지만 재미도 있는 넌센스 문제 직접 풀어보고 주변사람에게도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