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빠지는 꿈해몽 의미는

반응형

이가 빠지는 꿈해몽 의미는

 

매일 밤 잠이 들면 꾸는 꿈에 특별한 의미가 있는걸까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꿈의 내용이 선명하게 기억나면 '뭔가 특별한걸 의미하는 건가' 궁금해지는데요. 특히 치아가 빠지는 꿈 같은 조금은 무서운 꿈을 꾸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불안한 마음이 생긴답니다. 치아가 빠지는 꿈이 정말 안 좋은 꿈일까요. 왜 그런 꿈을 꾸는걸까요.

 

 

치아가 빠지는 꿈은 마음이 불안하고 현재의 불안한 상황에서 도피하고 싶을 때 꾼답니다. 치아가 깨끗하고 반짝였다면 오히려 충치에 대한 불안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어요.

 

 

치과에 가기가 무섭거나 현실에서 이가 아파 빨리 통증을 피하고 싶어할 때도 치아가 빠지는 꿈을 꾸게됩니다. 충치가 생겼거나 잇몸이 아파서 신경을 쓰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게 되더라고요.  

 

 

현재 치아에 문제가 없는데도 이가 몽땅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매력이 없어지는 건 아닐까에 대한 두려움, 또는 성에 대한 죄책감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치아가 빠져 걱정을 하고 있었다면 현재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치아가 빠지거나 부러지는 꿈해몽

 

-큰 손해나 희생, 질병이나 잠재적인 질환을 나타냅니다.

 

-자신감 상실, 가까운 사람에게 불행이나 갑작스러운 변화가 일어납니다.

 

 

-현재 치아 치료를 걱정하고 있는 사람 중 고통에서 해방되고 싶은 마음에 이런 꿈을 꿀 수 있답니다.

 

-치아가 모두 빠지는 꿈은 생활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일어나고 건강이 안 좋아진다는걸 의미합니다.

 

-충치가 빠진 경우는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것은 가족의 문제, 부모와의 사별을 나타내며 어금니가 빠지는 것은 가족,질병,불행,삶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치아관련 꿈은 전부 안 좋아 보이는데요.. 좋은 내용도 있답니다.

 

치아가 하얗고 건강했다면 사업운 공부 운이 좋다는 뜻입니다.

 

 

양치질을 깨끗하게 했다면 연애운이 상승 ,컨디션이 좋아진다는 뜻입니다.

 

치아를 교정해 치아가 예뻐졌다면 목적 달성과 인간 관계 회복을 뜻합니다.

 

꿈은 해석하기 나름인 만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