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꿈 내가 우는 꿈해몽은

반응형

꿈에서 남이 또는 내가 눈물을 흘리며 소리내어 우는꿈은 어떤 것을 암시하는 걸까요. 평소 꿈을 자주 꾸는 편으로 대부분 기억나지 않는 것들이지만 가끔 서럽게 우는 꿈을 꿀 때가 있는데요. 안 좋은 일을 암시하는 건가.. 괜히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우는 꿈해몽을 알아보았답니다.

 

 

엉엉 큰 소리로 대성통곡하는 꿈이나 남이 우는 꿈을 꾼 경험 누구나 있을 것 같은데요. 눈물의 의미는 기쁨, 행운, 감동, 스트레스 해소, 해방감 등을 나타낸답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내 앞을 막고 있던 방해물이 사라지고 운이 상승한다니.. 생각보다 좋은 夢이네요. 하지만 누가, 왜 눈물을 흘렸는지에 따라서 꿈해몽이 달라집니다.

 

 

자신이 내가 우는 꿈해몽은 고민이나 불안을 뜻하는데요. 현재 큰 고민거리를 안고 있거나 불안한 마음이 있거나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커다란 벽에 부딪혀 있지는 않은가요. 후회나 불안이 쌓였을 때 꾸게되니 현재를 되돌아 보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우는 꿈 같은 남이 우는 꿈은 좋지 않은데요. 가족이나 친구가 슬퍼서 울고 있다면 걱정거리나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해요. 갑자기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 등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며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울고 있는 사람이 현재 슬픔이나 고통을 겪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고하니 혹시라도 꿈에서 친구나 가족이 울고 있었다면 전화로 안부를 묻거나 이야기를 들어 줄 수 있었으면 해요. 반대로 기뻐서 울고 있었다면 그사람에게 좋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살면서 가끔 있는 일인데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기쁨의 눈물 흘리는 꿈은 장애를 극복하고 소망이 성취되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한답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 올 수도 있으니 제대로 준비해 두었다가 놓치지 마세요.

 

 

깨어났는데도 눈물이 멈추지 않았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는 피로가 많이 쌓여 있다는 신호에요.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지쳐있는 상태이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휴식을 취해 보세요.

 

자신이 대성통곡하는 꿈은 왠지 안 좋을 것 같지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통곡하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된다는 의미로 특히 대성통곡한 후에 기분이 편안해 졌다면 좋은 일이 찾아오거나 건강상태가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울고 있는 것을 위로하는 것은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뜻하며 주위 사람들로 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는꿈이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안 좋을 일을 암시할 경우에는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개선하면 되니 너무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