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꿈 화장실 집안청소 꿈해몽은

반응형

기분이 울적할 때 청소를 하면 기분전환이 되고 긍정적인 기운이 생기는데여 청소하는꿈도 실제 청소하는 것처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보통 청소 꿈해몽이 좋다고 하지만 결과물에 따라서는 반대인 경우도 있고 장소에 따라 의미도 다르다고 해요. 가끔 보는 화장실청소하는 꿈의 경우 대박 길몽이라는데.. 정말일까 궁금한 꿈해몽을 알아보아요.

 

 

실제 집안 정리정돈을 하면 기분이 산뜻해지는 것처럼 꿈에서 깨끗하게 정리 정돈이 잘되면 고민이 해결된다고 해요. 방안의 상태가 곧 자신의 마음의 모습이라서 더럽거나 많은 물건이 쌓여서 산란했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많고 해결해야 할 문제 많다는 것을 나타낸답니다. 따라서 청소하는꿈을 꾸면 그동안의 걱정 고민들이 해결된다고 볼 수 있어요.

 

 

어떤 도구를 사용하든 깨끗하게 기분좋게 청소를 했다면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고 건강운이나 대인운도 향상된다니 럭키네요.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치워도 그대로인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생활이 계속 될 수도 있어요. 일부만 정리되었다면 문제의 일부만 해결되거나 마음이 조금 가벼워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집안청소하는꿈은 사적인 문제의 발생을 뜻해요. 연락이 끊겼던 친구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오거나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직장일 경우에는 직장에서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깨끗하게 정리가 잘되면 길몽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산더미처럼 쌓인 먼지와 쓰레기는 혼자서 치우기에 무리가 있는데요. 누군가에게 시키거나 도움을 받았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을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워서 도움을 바라고 있는 것을 의미해요. 다른 사람에게 솔직히 이야기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문제를 더 빨리 해결 할 수 있으니 혼자서 끙끙 고민하지 마세요.

 

 

청소를 하다가 예전 잃어버렸던 물건을 발견했다면 생각지도 못한 계기로 상황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 물건이 소중한 사람으로부터 받는 것일수록 더 큰 행운을 의미합니다. 연애, 대인관계, 재운 등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집안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기분 좋지만 화장실 청소 꿈은 왠지 찜찜한데요. 해도 지저분한 느낌이 들고 배설물까지 묻어 있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데 화장실청소하는 꿈해몽은 의외로 대길몽이더라고요.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도 좋지만 더러운 화장실 자체가 재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청소를 해서 깨끗해 졌다면 운이 좋아지는 것을 나타내지만 해도 그대로라면 길몽으로 보기에는 어려운데요. 너무 집착을 하고 있거나 고집을 피워서 일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기에 배설물이 남아 있거나 쏟아져 나오는 것은 길몽입니다.

 

 

집안이나 화장실 등을 청소하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꿈속에서 뿐만아니라 현실에서도 청소를 하는 것이 좋은 운을 부른다고 하니 항상 정리 정돈을 잘 해야 겠어요. 풍수지리적으로도 화장실은 깨끗하고 환기가 잘되어야 건강운이 좋아지니 변기, 바닥 등을 깨끗하게 닦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