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꿈 집에 불나는 꿈해몽 좋을까

반응형

불길한 느낌을 주는 꿈이 실은 행운을 나타내는 꿈인 경우가 있어요. 예를 들어 집에 불나는꿈의 경우 무섭고 걱정이 되는데 집에 불나는 꿈해몽을 찾아보면 길몽이라고 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활활 타오르는 불은 길몽을 뜻하지만 드물게 흉몽을 나타내는 것도 있어서 무조건 좋게만 생각하면 안되는데요. 어떤 것이 좋고 안 좋은지 간단하게 알아보아요.

 

 

화재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암시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대부분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해요. 그리고 불꽃의 크기가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자신의 집에 불나는꿈을 보면 두렵고 무섭지만 가족의 행복이나 번영을 뜻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면 복권을 사러가는 분들도 많아요.

 

 

남의집에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또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불꽃이 클수록 큰 행운이 찾아 온답니다. 장소에 따라 의미가 변하는데 집이라면 가족에게, 직장이라면 자신의 사업운이나 일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예전에 살고 있는 아파트에 화재가 나는 꿈을 꾼적이 있는데 의미를 몰라서 괜한 걱정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촛불이나 스토브의 불을 보는 것도 길몽으로 화염이 클수록 의미가 좋아집니다. 하지만 밝은 느낌이 아니라 어둡고 약한 느낌이 들고 불꽃이 사라져 버렸다면 가족의 건강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 함께 모닥불을 둘러싸고 있는 것과 불을 붙이는 것, 화상을 입는 것도 길몽이에요.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양초나 성냥 등으로 불을 붙이는 꿈을 꿀 수 있답니다. 이루고 싶은 목표가 생겼다면 도전 해보세요. 단, 담배에 붙이는 것은 길몽이 아니에요. 남의집 불구경, 산불, 건물 화재 등 활활 힘차게 타오르는 화재 꿈은 길몽이지만 불이 꺼지고 재가 된 집을 보는 것은 흉몽이에요. 가족의 질병이나 문제가 발생할 것 을 암시한답니다.

 

 

연기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흰 연기가 올라갔다면 소원이 이루어 지거나 행운이 찾아오지만 검은 연기가 올라갔다면 근심이나 걱정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이런 꿈을 꿨을 때는 행동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불을 끄는 것은 일을 포기하거나 단념해야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일이나 연애와 관련해서 의욕이 저하되어 있지는 않은가요. 그 밖에 화재 속에서 누군가를 구출하고 있었다면 직장이나 사업에서의 운의 상승을 뜻하며, 반대로 구출 되었다면 주위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꿈을 꾸면 현실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기지는 않을까 걱정 되는데 불나는꿈은 대부분 길몽이라서 다행이네요. 만약 부정적인 의미의 꿈이 었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현재 세우고 있는 계획이나 문제 등을 재검토 해보는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