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무슨의미일까

반응형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왔을 때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해몽을 찾아 보게 되는데요. 내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답니다. 저또한 어릴 때 돌아가신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꿈에 나오는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 그날은 왠지 좋은 일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한번은 본 적있는 죽은사람이나오는꿈해몽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아요.

 

 

죽은사람이 나타나면 왜 이런 꿈을 꾸을 꾸었을까 의아하고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는데요. 친척이나 친구에 관계 없이 죽은사람이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으며 이는 변화가 생길 수 있는 사건이 방문한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물론 누가 나오고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부모와 형제 등 직계 가족이 나온 경우에는 소중한 존재를 잃은 것에 대한 상실감 슬픔을 의미해요. 돌아가신 분과 정이 깊었거나 살아계신 동안 효도하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가 꿈에 고스란히 나온 것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올 경우 조언이나 경고를 뜻해요. 어떤 말씀을 해주셨는지 자세히 기억을 하고 조언을 받아들이거나 현재 문제점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부모님이 등장하는 것 또한 잘못된 선택을 경고해주는 의미가 있어요. 하지만 친한 친구의 등장은 경고보다는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죽은 사람의 모습에 따라서도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해몽이 크게 달라지는데요. 죽은 사람이 웃고 있거나 좋은 모습이었다면 큰 행운을 나타내지만 무서운 인상이거나 슬픈 모습이었다면 나쁜일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경고의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어요.

 

 

만약 환하게 웃고 있었다면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고 큰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사업 번창 등 재운의 상승을 암시해요. 고인에게 물건을 받는 꿈도 행운과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뜻하는데요. 만약 받은 물건이 집에 있다면 소중히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돌아가신 분이 화가 나있었다면 경고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으로 무덤의 배치나 관리가 잘못되어 꾸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 생활태도에 문제는 없는지.. 계획하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잠깐 멈춰서 좀더 신중하게 검토하고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면 해요.

 

 

그저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다면 걱정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내용으로 손짓을 하고 있는 것은 불길한 의미에요. 특히 강과 다리를 건너는 배와 기차를 타고 출발하는 것은 죽음과 불행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드물지만 죽은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분명 돌아가셨는데 꿈속에서는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들여지더라고요. 만약 고인의 살아나는 것을 기뻐했다면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살아나는 것은 재생과 부활의 뜻하기 때문에 잃어버린 것을 다시 되찾는 것을 암시해요. 깜짝 놀랐다면 금전이나 연애, 가족이 생기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구나 꿀 수 있는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해몽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꿈은 자신의 마음을 비추고 있으며 후회와 그리운 마음이 있을 때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을 꾼다고 해요. 소중한 사람을 잃었을 때 뒤늦게 후회하지 마시고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 곁에 있는 분들과의 시간을 좀더 소중히 보낼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