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꿈 해몽 나한테 오는꿈

반응형

친근한 동물로 꿈에도 자주 나타나는 고양이꿈 해몽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꿈에 나오는 고양이는 주로 여성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고양이 꿈해몽 처럼 색상이나 행동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만큼 다양한 상황에 따른 꿈해몽을 알아보아요.

 

 

꿈에서 고양이를 보았다면 현재 많이 피곤한 상태라고 볼 수 있어요.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다는 뜻이니 여행을 계획하거나 휴식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해요. 고양이꿈 해몽은 남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만약 여성이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보았다면 사랑의 라이벌이 등장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숫자가 많은만큼 경쟁이 치열하고 강적이 나타난다는 의미라고 하니 연인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남성이 이런 꿈을 보았다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직장에서 실수를 한다거나 경제적으로 곤란한 상황이 시작된다는 것을 알려준 것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양이가 죽는꿈은 왠지 불안한데요. 현재 애정이 결핍되어 있는 상태이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하지만 죽은 하얀고양이꿈 해몽의 경우 길몽이 될 수 있어요. 지금까지의 문제가 해소되고 잘 풀리지 않던 일도 노력하면 잘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색상에 따라 의미가 전혀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흰고양이꿈은 강력한 길몽으로 미혼인 여성이 본 경우 연애운이 좋아진다고 해요. 이런 꿈을 꾸면 멋진 만남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흰고양이가 나한테 오는꿈은 본적이 없네요.

 

 

검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반대로 불행을 의미해요. 만약 자신을 보며 씨익 웃고 있었다면 성공을 방해받거나 자신을 질투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쫓아냈다면 가까이에 있는 위협을 제거한 것으로 길몽이 된답니다.

 

 

길몽이 되는 내용으로는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이 있어요. 뭔가를 얻는다거나 승리를 한다는 암시로 경제적인 것과 연관이 있어서 복권을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흔하지 않은 꿈이에요.

 

 

함께 놀고 있었다면 연애운이 크게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새로운 만남이 생기거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뜻하니 좀더 적극적으로 행동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현재 피곤하거나 우울한 상태라면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꿈에서라도 고양이와 놀면서 치유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낸답니다.

 

 

물리거나, 할큄을 당하는 고양이꿈은 흉몽이에요. 물리는 것은 누군가 나를 질투하고 악의적인 마음을 품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할퀴는 것은 신뢰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적대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등장을 암시해요.

 

 

흉몽이거나 경고하는 의미를 많이 담고 있는 고양이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꿈을 보았다고해서 반드시 나쁜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랍니다. 현재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는 분들이라면 자신만의 해소법을 만들어 보고 대인관계를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