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뱀띠 운세 정리

반응형

냉정하고 사려분별이 있는 뱀띠의 2016년 운세가 밝을까 궁금해서 2016년뱀띠운세를 알아보았어요. 해마다 자신의 띠별 운세를 확인하는 분들이 많은데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도움이 될만한 내용도 분명 있답니다. 만약 주변에 뱀띠가 있다면 2016년 뱀띠 운세를 확인하여 이야기해 주어도 좋을 것 같아요. 재미삼아 가볍게 읽어보세요.

 

 

궁금한 뱀띠 성격을 알아보면 성실하고 인내력이 있는 성격으로 한 번 결정하면 어떤 일이든 끝까지 해내는 편입니다. 미적감각이 풍부하며 그림이나 서예, 음악 등에도 관심이 많다고해요. 감수성이 예민한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잘 맞는 띠로는 용띠, 원숭이 띠가 있는데요. 서로에게 없는 부분을 채울 수 있고 다투는 일도 있지만 금방 풀어진다고 해요. 스스럼없이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궁합이랍니다 특별히 앙숙인 띠는 없지만 개띠, 양띠와는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고 배려하면 2016년에는 좋은 사이를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전체적인 2016년 뱀띠 운세는 한마디로 평화롭다라고 말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의 노력으로 안정을 찾는 한 해로 특별한 변화나 신나는 일은 없어도 평화롭고 안정적인 날들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힘든일이 찾아오기도 하지만 끈질기고 인내심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극복할 수 있습니다.

 

 

뱀띠의 운세에서 사업운은 좋지 않은데요. 주변사람들에게 의지할 일이 생기거나 책임이 증가해서 스트레스가 높아질 수 있어요. 힘들 때는 혼자서 고민하지마시고 주변 사람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도움을 받아보세요. 힘들다고 그만두지 마시고 도움을 받아 극복할 수 있었으면 해요.

 

 

재물과 관련해서 뱀띠의 운세는 좋은 편이에요. 기본적으로 부지런한데다 저축을 하고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은 없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가족의 병원비 등 예상치 못한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행히 평소 저축하는 습관이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재운을 높이는 색상은 황금색으로 황금색 물건을 몸에 지니면 좋을 것 같아요.

 

 

뱀띠의 건강운세의 경우 폐, 기관지 등 호흡기 질환에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피부가 약한 편이니 평소 관리를 잘하는 것이 좋아요. 음식의 경우 지나치게 뜨거운 것은 위장에 부담을 주니 삼가해주세요.

 

 

외로운 솔로분들 2016년 뱀띠 운세 연애운이 좋다고 해요. 열렬한 연애는 아니지만 조금씩 발전하는 연애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그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연애로 발전할 수 있다고 하니 주변을 잘 살펴보는 것도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