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는 꿈 해몽 뭐길래

반응형

싸움꿈을 꾸면 오늘은 조심해야 하는걸까 걱정되서 싸우는 꿈 해몽 부터 찾아보게 되는데요. 두근두근 불안한 마음도 드는데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해요. 기본적으로 싸우는 꿈 해몽은 실제로 주먹다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일이나 공부와 관련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친구, 남편, 모르는 사람 등 누구와 어떻게 싸우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도 있답니다.

 

 

검을 사용해서 싸우는 꿈 해몽은 현재 강한 마음, 정신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어려움이 있지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칼이 가지는 의미가 공격성이라서 그 상황이 즐겁게 느껴졌다면 자신 안의 폭력적인면이 강해지고 있다는 뜻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먹으로 싸우고 있었다면 뭔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뜻하는데요.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든 이겨내려고 고군분투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회사에서 큰 프로젝트를 맡았거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거나 리더의 역할을 맡았을 때 꾸게 된답니다.

 

 

연인과 부부 사이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거나, 연인과 헤어져서 슬프지만 어떻게든 극복하려고 할 때도 싸우는 꿈을 꿀 수 있어요. 등장하는 인물에 따라서 싸우는 꿈 해몽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누구를 상대로 다투셨나요? 직장 동료일 경우 현재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하고 있어서 억울함에 꾸는 경우가 있어요. 교제하고 있는 연인이였다면 그 사람에 대한 불만이 있다는 뜻으로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연인과 대화를 통해 해소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쁘거나 슬플 때 의지할 수 있는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은 현실도 아닌데 마음이 아픈데요. 꿈에서 친구는 자기 자신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그래서 꿈속에서의 친구 모습이나 친구에게 일어난 사건이 자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암시로 볼 수 있어요.

 

 

남편과 싸우는 또는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남편과의 싸움은 방심하지 말라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약간의 방심으로 인해 실패하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모르는사람 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누군가와 싸우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쉽게 해결되지 않아서 분노나 괴로운 감정이 남아 꾸게 된다고 해요.

 

 

지는 것보다는 이기는 것이 더 좋을까.. 맹수나 괴물 등에게 습격당했지만 싸워서 승리했다면 현재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되거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꿈속에서 승리를 한 것 처럼 현실에서도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겠어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고 얻어지는 것도 없답니다.

 

 

싸우다 도망가는 것은 현실에서도 무언가로부터 도망치고 포기하는 것을 의미해요. 만약 다시 돌아와 용기내어 마주했다면 도피를 한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자신도 알고 있다는 의미이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주세요.

 

 

누군가와 싸우는 꿈 해몽은 현실에서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는 뜻으로 현재 의욕이나 용기가 넘치고 있으니 길몽으로 볼 수 있답니다. 현실에서도 인간관계나 일로 인해 어려움이 생겨도 목표를 향한 의지만 있으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