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빠지는꿈해몽 신경쓰여요

반응형

이빨빠지는꿈은 흔하지만 빠지는 위치에 따라 이빨빠지는꿈해몽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윗니는 질병을 아랫니는 정신적인 피로를 어금니는 소중한 사람을 나타낸답니다. 때문에 이빨빠지는꿈해몽을 볼 땐 빠진 위치를 기억해두는 것이 좋아요. 누구나 한번은 본 적있다는 이가 빠지는 꿈 길몽인지 흉몽인지 재미로 확인해 보세요.

 

 

묘하게 리얼해서 꿈에서도 신경쓰이는 이빨빠지는꿈해몽의 기본적인 의미는 정신적인 피로와 컨디션 저하를 뜻해요.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 불안을 느끼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볼 수 있기때문에 이런 꿈을 보았을 때는 현재의 심신 상태를 검토하고 챙겨야 한답니다.

 

 

치과에 가기 무섭다거나 치아가 아파서 빨리 치료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는 경우에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머리카락 잘라야 하는데 라고 생각한 며칠 뒤 미용실에 가는 꿈을 꾸는 것처럼요. 요즘은 잘 안꾸는 것 같은데... 치아빠지는꿈은 10대~30대 초반에 자주 꾼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생각대로 일과 학업이 진행되지 않거나 가족, 선후배, 직장 상사와 이견이 있는 분들은 자주 꾸게 된다고 하네요.

 

 

위치에 따른 이빨빠지는꿈해몽을 알아볼까요. 치아는 집, 가족, 마음, 신체 등 살아가는데 중요한 것을 의미하며 치아가 빠진다는 것은 그 것과 관련되어 어떠한 일이 발생하다는 암시로 볼 수 있어요.

 

 

웃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앞이빨빠지는꿈은 자신의 사회적인 위치나 명성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해요. 자신감이 저하되었을 때도 꿀 수 있답니다. 앞니는 명성, 체면, 신용 등을 나타내기때문에 그런 꿈을 꾼 날에는 거래처나 회사의 신용을 잃지 않도록 성의있는 성실한 태도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금니는 소중한 존재를 나타내며 어금니가 빠지는 것은 가족 또는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불행과 문제가 방문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자신의 소중한 사람이 고민을 갖고 있을 때도 볼 수 있으니 연락을 하여 안부를 묻거나 고민 상담을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윗니가 빠지는 것은 인간관계의 악화나 육체적인 피로와 질병을 의미해요. 무심코한 말과 행동으로 누군가를 상처 입힐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헤어스타일 예쁘네요. 오늘 옷 멋지네요 등 상대방을 기분좋게 할 수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었으면 해요. 신체적으로인 질병도 암시하니 충분히 휴식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랫이빨빠지는꿈은 내면적인 정신적인 피로를 의미하는데요. 평소 하고 싶은말은 꾹 참거나 타인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등 정신적으로 지치고 불안할 때 꾸게 됩니다.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고 하고 싶은 말은 쌓아두지 마세요.

 

 

이빨이 다 빠지는 꿈은 더욱 주의해야 하는데요. 생각지도 않은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다고 해요. 환경의 변화, 사람과의 헤어짐, 해고, 전직, 이사 등 개인의 인생에 큰 영향을 주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이빨빠지는꿈해몽 모두 나쁜 것만은 아니에요. 시원하게 빠진 느낌이 들 경우 나쁜일은 사라지고 행운이 찾아온다는 신호입니다. 충치의 경우 문제, 사건, 스트레스 등의 나쁜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썩은이빨빠지는꿈도 길몽으로 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레꿈 해몽 길몽일까  (0) 2016.03.12
2016년 닭띠 운세 알자  (0) 2016.03.06
2016년 돼지띠 운세 알아두기  (0) 2016.02.28
싸우는 꿈 해몽 뭐길래  (0) 2016.02.27
고양이꿈 해몽 나한테 오는꿈  (0) 2016.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