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꿈 해몽 길몽일까

반응형

벌레꿈 해몽이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자주 꾸는 내용으로 알아보았어요. 귀여운 동물이나 좋아하는 사람이 나왔으면 했는데.. 왜 하필 벌레가 나왔는지 꿈인데도 소름이 끼치는데요. 벌레 종류나 내용에 따라서 벌레꿈 해몽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으니 어떤 내용이었는지 곰곰이 생각해보시고 확인해 보세요.

 

 

꿈에 벌레가 나오면 어떻게 하세요. 전 꿈인데도 징그럽고 무서워서 피했는데 퇴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전반적으로 벌레꿈 해몽이 흉몽이지만 벌레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뭔가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단점을 스스로의 힘으로 잘 극복하고 있다는 길조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행운을 상징하는 무당벌레는 안돼요

 

 

퇴치하려고 하는 행동은 자신을 방해하는 것을 제거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기도 해요. 현재 직장 동료나 사랑의 라이벌로 고생하고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퇴치를 실패했다면 자신 안에 있는 부정적인 감정들이 잘 조절이 되지 않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요.

 

 

꿈 속에 나온 벌레에게 물리는 것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많은 벌레꿈 해몽은 좋지 않은데요.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때 이런 꿈을 꾸는데 바글바글 했다면 현재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고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을 집요하게 쫓아왔다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는 암시이니 누군가에게 상담을 하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어요. 작은 벌레가 방안에 가득한 것은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암시로 불규칙한 생활을 바로잡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벌레 먹는꿈은 징그럽고 무서운데 의외로 길몽이라고 해요. 어떤 일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을 때 꾼다고 하니 지금까지 해본 적 없는 일에 과감하게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의지가 아닌 억지로 먹는 꿈은 주의하세요.

 

 

큰벌레꿈은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보게 되는데요. 업무나 인간관계 관련 문제로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꾸게 됩니다. 무의식이 보내는 징후 일 가능성이 높으니 무리하지 마시구 건강을 돌볼 수 있었으면 해요. 벌레꿈은 자신의 정신상태나 컨디션이 불안정할 때 자주 꾸게 된답니다.

 

 

윙윙 시끄럽게 날아다니며 괴롭히는 모기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귀찮고 미운 존재로 근거없는 소문에 휩쓸리거나 악의적인 험담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고 해요. 모기가 나왔다면 인간관계에 좀더 신경을 써주세요. 사소한 사건이 의외로 커지고 오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미를 보는 꿈해몽은 좋은 편이에요. 개미에게 물리는 것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재운과 관련이 있답니다. 물렸을 때 아프거나 싫은 느낌이 없어야 좋은 꿈이에요. 음식을 운반하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것도 큰 기회가 찾아온다는 암시로 길몽입니다.

 

 

기생충과 구더기가 나오는 벌레꿈 해몽은 컨디션이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이런꿈을 보면 건강상태를 체크해보세요. 구더기가 재운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구더기를 봤을 때의 감정에 따라 달라진답니다. 싫은 감정이 없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꿈해몽 낳는꿈 의미  (0) 2016.03.19
2016년 소띠 운세 내용  (0) 2016.03.13
2016년 닭띠 운세 알자  (0) 2016.03.06
이빨빠지는꿈해몽 신경쓰여요  (0) 2016.03.05
2016년 돼지띠 운세 알아두기  (0) 2016.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