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꿈해몽 낳는꿈 의미

반응형

아기 꿈해몽은 기본적으로 길몽인 경우가 많아요.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이거나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전에 아기낳는꿈을 꾼 적도 있는데 이또한 상당한 길몽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꿈의 내용에 따라 아기 꿈해몽이 나쁜 경우도 있는데요. 위험을 알리는 경고일 수도 있으니 자신이 꾼 꿈이 흉몽인지 길몽인지 확인해 두면 좋을 것 같아요.

 

 

꿈에서 아기는 새로운 일의 시작, 자신의 성장, 기회, 수수함, 인생의 전환기 등 긍정적인 이미지를 상징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기 꿈해몽으로 행운이나 기회의 방문 등이 많습니다. 하지만 부담감, 책임, 무력감, 소유욕 등도 상징하고 있어서 아기꿈을 꾸었을 때는 행동이나 계획을 세울 때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웃고 있었다면 꿈인데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아기가 웃는 꿈은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로 공부, 직장에서의 프로젝트, 여행 등 자신이 계획했던 것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큰소리로 웃고 있을 때 쉽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해요.

 

 

웃고는 있지만 소리를 내지 않았다면 주의가 필요한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여행지에서의 사고나 문제 발생을 암시한다고 하니 계획을 수정하거나 여행지에서의 안전에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웃는 아기 꿈해몽은 무조건 길몽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흉몽도 될 수 있네요.

 

 

아이를 안는 꿈해몽은 길몽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하지만 남의 아이를 안고 있었다면 남녀 성별에 따라 길흉이 달라지는데요. 남자라면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는 길조이지만 여자일 경우 반대로 금전적으로 고생을 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성별을 모를 때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지쳤을 때도 아기 안는 꿈을 꾸게 되는데요. 불안정한 마음을 치유하고자 할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여성이라면 현재 연애 문제로 힘들거나 누구라도 좋으니 곁에 있어줄 수 있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여성이 아기낳는꿈을 꾸었다면 상당한 길몽으로 성장과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암시합니다. 성장하는 기회나 새로운 만남의 기회가 찾아 온다고 하니 기회라고 생각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었으면 해요.

 

 

우는 아기의 꿈해몽은 흉몽이면서 길몽이 될 수도 있어요. 꿈속에서 아이가 자신을 상징하기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입거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우는 아기꿈을 꿀 수 있습니다. 우는 것으로 쌓인 감정과 스트레스를 씻어준다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고의 꿈일 수도 있는데요. 대인관계나 일과 관련 된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어서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합니다. 울음 소리가 클수록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의미이니 잠시 멈춰 되돌아 볼 수 있었으면 해요.

 

 

아기의 꿈해몽으로 아기가 죽는꿈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왠지 불길하고 기분 나쁜일이 일어날 것 같은 꿈인데 실제로는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아기가 된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감이 많이 저하되어 있으며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실을 도피하고 싶어하지만 도망친다고 해서 상황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극복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기 꿈해몽 재미로 확인해보시고 기회가 찾아 왔을 때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행동할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받는꿈 해몽 정리  (0) 2016.03.26
2016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0) 2016.03.20
2016년 소띠 운세 내용  (0) 2016.03.13
벌레꿈 해몽 길몽일까  (0) 2016.03.12
2016년 닭띠 운세 알자  (0) 2016.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