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소띠 운세 내용

반응형

겸손하고 과묵해 보이는 소띠의 2016년 운세는 어떨까 2016년 소띠 운세를 알아보았어요. 혹시 식구나 친구 중에 소띠가 있다면 재미로 읽어보시고 이야기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요. 모두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조심해야 할 부분을 미리 알아두면 행동이나 말을 할 때 한번 더 생각하게 된답니다. 소띠 친구가 있거나 자신이 띠라면 2016년 소띠 운세를 확인해 두세요.

 

 

궁금한 소띠의 성격부터 알아보아요. 참을성 있고 과묵해보이는 이미지가 강한데 실은 두뇌가 명석하고 날카로운면도 가지고 있어요. 물론 전통이나 규칙을 중요시하고 새로운 길보다는 안전한 길을 선택하는 편이지만 머리가 좋고 위기가 찾아오면 리더가 되어 모두를 이끌고 나아가는 타입이에요. 그래서일까요 2016년 소띠 운세 중에서 사업운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평소 화를 잘 내는 성격은 아닌데 정말 화가 나면 아무도 막을 수 없을 정도록 폭발을 한답니다. 건드리지 않는 것이 편해요. 또한 더러운 수법으로 이익을 얻는 것을 싫어하고 자존심이 강해서인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 혼자서 괴로워하는 편입니다. 일에 있어서는 신중하게 임하는 편이며 가족을 무척 소중히 여깁니다. 2016년에는 뭐든지 좀더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었으면 해요.

 

 

전체적인 2016년 소띠 운세는 평범하지만 새로운 가능성이 열리는 해가 된다고 해요. 주위의 의견에 현혹되지 마시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전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다만 상반기에는 운기가 하락되어 있어서 중요한 결정이나 행동을 해야할 때는 하반기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띠의 운세 중에서 연애운은 좋다고 하는데요.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 듯... 취미를 공유하다 만난 이성과는 좋은 관계를 쌓아갈 수 있다고 하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매력이 상승하는 시기라서 고백을 받을 수도 있는데 먼저 나서기보다 기다리거나 친구에게 소개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해요. 소띠는 상대에게 최선을 다하는 타입이라서 일단 연인사이가 되면 오래 사귀게 될것 같아요.

 

 

재물운과 관련한 소띠의 운세는 큰 변동이 없다고 해요. 큰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우며 예년과 비슷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단, 투자나 도박에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큰 손해를 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사업운은 후반에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꾸준히 노력을 하는 타입이라서 그동인 진행하던 일이 빛을 보게 된다고하니 꾸준히 실력을 갈고 닦아 놓을 수 있었으면 해요. 대신 주변사람 챙기는 것을 게을리 해서는 안됩니다.

 

 

2016년 건강운은 큰 병이나 부상은 없다고 해요. 하지만 상반기에는 운이 침체되어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우니 조심하시고 생활리듬이 흐트러지지 않게 해주세요. 소띠에 태어난 분들은 가슴 통증이나, 복통 등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인 2016년 소띠 운세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상반기에만 조심하면 하반기에는 노력의 결실이 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혼자 고민하는 성격이라서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우니 바로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세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0) 2016.03.20
아기 꿈해몽 낳는꿈 의미  (0) 2016.03.19
벌레꿈 해몽 길몽일까  (0) 2016.03.12
2016년 닭띠 운세 알자  (0) 2016.03.06
이빨빠지는꿈해몽 신경쓰여요  (0) 2016.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