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꿈해몽 흉몽일까

반응형

뱀 꿈해몽이 안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의외로 길몽인 경우도 있어요. 꿈에 뱀이 나오면 무섭거나 징그럽게 느껴지는데 재운이나 행운을 의미하는 뱀꿈도 있더라구요 단, 뱀 색상이나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되기도 흉몽이 되기도 해서 뱀 꿈해몽을 찾아보기 전에 꿈에 나온 뱀이 무슨 색이었는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었는지 차분히 생각해 봐야 한답니다.

 

 

뱀은 선과 악을 모두 상징하고 있는데요. 좋은 쪽으로는 지혜와 생명, 에너지, 성공, 번영 등을 상징하고 나쁜 쪽으로는 파멸, 유혹, 집착, 불안 등을 나타내요.. 재운이나 예술적인 것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때문에 뱀 꿈해몽을 볼 때 상황이나 기분 등을 잘 생각해봐야 해요.

 

 

색깔이 있는 뱀꿈은 아니였나요? 만약 흰색이었다면 길몽으로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해요. 백사를 보면 복권을 구입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좋은 꿈이랍니다. 길몽일 경우에는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니 쉿!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좋겠네요. 복권 당첨외에 지위 향상을 뜻하고, 여성이 꾸었다면 태몽일 수도 있어요.

 

 

노란색이나 황금색, 갈색도 재운을 암시하며 길몽이랍니다. 녹색 뱀 꿈해몽은 건강운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고 은색은 성공의 가능성이 높아짐을 의미해요.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검은색은 불길한 징조라고 합니다. 그날은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길몽에 속하는 뱀꿈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부터 알아볼까요. 뱀을 잡는 것은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흰색과 금색인 경우에 큰 돈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해요. 하지만 잡으려다 놓친 경우에는 모처럼의 운을 자신의 실수로 놓칠 수 있다고 합니다.

 

 

뱀 죽이는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의외로 길몽이에요. 직장이나 주위에서 인정을 받고 경제적으로도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뱀을 먹는 것도 기분 나쁘고 흉몽 같지만 자신의 생명력이 향상되는 즉, 건강이 회복되는 꿈이랍니다.

 

 

허물을 벗는 것을 보는 것도 좋은 꿈이라고 해요.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허물이 깨끗하거나 클수록 재운이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그밖에 곤란한 일이 해결되거나 건강이 좋아지는 의미가 있답니다.

 

 

반대로 흉몽에 속하는 꿈해몽을 알아볼까요. 뱀에게 쫓기는 것은 연애운의 저하 그리고 이성관계의 악화를 의미해요. 연인과 다툼을 하거나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이 꾸었다면 현재 연애에 지쳐 있는 것을 의미하니 조금은 거리를 두고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뱀에게 물리는 꿈해몽은 역시 흉몽이에요..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하기 때문에 건강상태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물린 부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가슴이라면 연애의 시작을 팔이라면 이성문제를 의미한답니다. 가슴 외에 부위를 물렸거나 그 상황이 공포스러웠다면 건강운의 저하입니다.

 

 

뱀이 알을 낳는 꿈은 길몽이 아니에요.. 기본적으로 동물이 알을 낳는 꿈해몽은 좋다고 하는데 뱀은 아니라고 하네요. 알을 낳는 것을 보았다면 현재 상당히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상태라고 하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흰색 알은 가벼운 스트레스, 검은색은 상당한 스트레스를 의미한답니다.

 

 

많은 뱀이 나오는 것은 생각만 해도 기분 나쁘지만 의외로 길몽이 될 수 있어요. 단, 당시 자신의 기분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답니다. 많아서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으로 건강 문제를 의미하며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게다가 흰색이었다면 길몽이랍니다.

 

 

나타난 장소에 따라서도 뱀 꿈해몽이 전혀 달라지는데요. 집이나 물가에서 보면 길몽이지만 산이나 도로에서 보면 나쁜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해요. 그리고 혀를 내밀고 있는 것이나  구멍으로 도망가는 것을 보는 것도 흉몽이라고 합니다. 내용이나 색깔, 장소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니 잘 기억해 두었다가 안 좋은 꿈이라고 하면 말이나 행동, 건강 등을 조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미꿈 해몽 개미떼가 나오는꿈  (0) 2016.06.04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동물  (0) 2016.05.29
돼지띠와잘맞는띠 상극은  (0) 2016.05.22
귀신 꿈 의미 꿈해몽  (0) 2016.05.21
개띠와잘맞는띠 궁합  (0) 2016.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