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 해몽 개미떼가 나오는꿈

반응형

개미꿈 해몽은 왠지 좋을 것 같은데 내용에 따라 안 좋은 꿈이 될 수도 있어요. 꿈에서 개미는 노력, 근면, 성실 등을 나타내며 개미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그 노력의 결실을 맺을 것인지를 알 수 있답니다. 또한 현재 하고 있는 무언가를 꾸준히 할 경우 큰 부를 얻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내가 본 개미가 나오는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개미꿈 해몽을 확인해 보아요.

 

 

집안에 많은 개미꿈 해몽은 길몽으로 금전운 상승을 의미해요. 또한 현재 좋든 나쁘든 인생의 전환기에 서있는 것으로 이 고비를 넘기면 보다 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기분이 안 좋았다면 경고의 꿈이 되는데요. 사건 사고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한 두마리를 보는 것은 별로 이상한 일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 점점 늘어난다면 사건이나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다는 경고의 꿈이에요. 개미떼 꿈해몽은 문제의 발생을 의미하니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한답니다.

 

 

부지런하게 일을 하고 있는 개미꿈 해몽은 좋은데요. 현재 자신의 목표를 혼자 힘으로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소용 없어요 개미처럼 근면 성실하게 일을 해야 꿈을 이룰 수 있답니다. 만약 줄을 지어가고 있었다면 목표를 혼자 힘이 아닌 누군가와 협력하여 성공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해요.

 

 

식용이 있긴 하지만 왠지 부담스러운 개미 먹는꿈은 의외로 좋은 꿈으로 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작은 곤충을 먹는 것은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싶어하는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고 하니 목표를 향해 성실하게 노력해보세요.

 

 

작지만 얕잡아 볼 수 없는 개미가 몸에 붙는 꿈은 흉몽이에요. 컨디션 저하나 질병을 나타내는 꿈으로 특정 부위에 모여 있었다면 그 부위에 질병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요. 예를 들어 입가에 모였다면 충치를 의심하고 제대로 치료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미한테 물린꿈해몽은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물렸지만 그다지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았다면 일이 잘 풀리는 암시의 길몽이에요. 근면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꾸준한 노력을 하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같은 개미꿈이지만 물렸을 때 통증을 느꼈다거나 불편한 느낌이 들었다면 주의가 필요해요. 대인관계의 악화 또는 컨디션 저하을 암시하고 있답니다. 물린 부위가 악화 될 수 있으니 혹시라도 의심되는 질병이 있다면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고, 동료들의 배신도 주의하세요.

 

 

개미떼가 죽는꿈 해몽은 의외로 안좋더라고요. 꿈속에서의 죽음은 재생을 의미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많은 개미가 죽는 꿈해몽은 에너지의 고갈 즉 피로가 쌓인것을 의미한답니다. 원하는데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다거나 노력을 하고 있는데 제자리에 머물러 있게 될 수 있어요.

 

 

퇴치하거나 죽이는 개미꿈은 여러가지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흰개미 같은 해충을 죽였다면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 하며,  밉거나 싫게 느껴졌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 해요. 또한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어떤 이유로 인해 날아가버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안 보면 지나치게 될 정도로 작은 개미지만 꿈에서는 엄청난 크기로 등장할 때가 있어요. 큰개미가 나오는 꿈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었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데 싸웠다면 어떤 고난에도 맞설 수 있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반대로 도망을 쳤다면 현실을 도피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낸답니다.

 

 

앞으로 많은 노력을 해야한다.. 시련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지만 시련에 굴하지 않고 노력하면 결국 큰 성공을 잡을 수 있을 거에요. 개미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이 노력을 나타내고 있더라고요. 사소한 것에 한눈 팔지 말고 끝까지 행동하여 목표를 꿈을 꼭 이룰 수 있었으면 해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꿈해몽 똥 싸는꿈은  (0) 2016.06.11
뱀띠와 잘맞는띠 성격  (0) 2016.06.05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동물  (0) 2016.05.29
뱀 꿈해몽 흉몽일까  (0) 2016.05.28
돼지띠와잘맞는띠 상극은  (0) 2016.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