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꿈 의미 꿈해몽

반응형

귀신 꿈을 꾸면 왠지 불안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귀신나오는꿈은 내용에 따라 길몽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예를 들어 귀신을 퇴치한다거나 싸워 이기면 자신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반대로 무섭고 공포감을 느꼈다면 새로운 변화로 인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의미한답니다. 누구나 한 번은 보았을 것 같은 귀신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

 

 

꿈에 귀신이 나오면 무서워서 도망치기 바쁜 사람도 있지만 싸우는 사람도 있는데요. 싸워 이기는 귀신 꿈은 길몽이에요.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뜻하며 지금까지의 고민, 장애물이 사라지고 순조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고 해요.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소할 수 있고 고난을 극복함으로써 한층 성장할 수 있을거에요. 운이 상승하고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해방되어 마음이 가벼워지고, 건강한 삶은 되찾을 수 있다는 길몽이랍니다. 결혼이나 연애 등 사랑을 쟁취하는 것도 의미한다니 앞으로 꿈에 귀신이 나오면 싸워 이겨야 겠어요.

 

 

싸워서 뭔가를 얻었다면 더 좋은 대길몽이라고 해요. 손에 넣은 것이 무엇이었나요? 삶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준다고 하니 꼭 기억해 두세요.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도 암시하며 뜻밖의 부수입이 생길 수 있답니다. 만약 귀신 꿈을 꾸게 된다면 꼭 이겨서 뭔가를 얻어내야겠네요.

 

 

반대로 귀신과 싸워 지는 꿈해몽은 좋지 않은데요. 현재 고민이나 안 좋은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힘들지만 버텨야 하며 혼자서 해결할 수 없을 때는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고민 상담을 해보세요. 그리고 질병이나 부상에 대한 위험도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 귀신나오는 꿈을 꾸면 여자귀신이 더 많이 나오는데요. 뭔간 꺼림칙한 일이 있거나 불안한 마음이 있을 때 본다고 해요.. 혹시 다른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 또는 알리고 싶은 뭔가를 숨기고 있지는 않나요? 의심되는 것이 있다면 서둘러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귀신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은 위험한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해요. 소중한 것을 잊고 있거나 소홀히 하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는 경고의 꿈이기도 합니다. 사고나 질병, 정신적인 피로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니 주의해주세요.

 

 

 

보고 어떤 느낌이 들었나요? 만약 무섭다고 느꼈다면 라이벌이 등장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그리고 라이벌과의 경쟁에 의해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여있을 때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하니 바쁘더라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귀신을 보고 도망을 가는 것은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일, 공부, 가족, 인간관계 등에서 도망치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게 도움되지 않거나 필요 없는 것을 가려낼 필요가 있어요. 필요 없는 것은 버려도 되는데 나중에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해요.

 

 

꿈에서 귀신과 대화를 하는 것은 죄책감을 의미해요.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마음 속에 짊어지고 있을 때 꾸게 되며 그 비밀을 귀신에게 이야기 하고 있는 걸 수 있어요. 이야기를 해서 마음이 조금은 편안해 질 수 있지만 실제로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비밀을 이야기하고 무거운 짊을 내려놓을 수 있었으면 해요.

 

 

왠지 나쁜 꿈일 것 같지만 꿈해몽은 좋은 것도 있는데요. 귀신에게 살해되는 것은 흉몽 같지만 반대로 좋은 꿈이라고 해요. 새로운 시작, 인생의 전환점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꿈에 나온 귀신이 끌고 가려고 하면 조심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저승으로 데려가기 위해 찾아 온 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라고 말을 하고 싶지만 사실은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 때 이런 꿈을 꾸게 된답니다. 귀신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체로 불안하고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보게 된다고 하니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취미생활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 꿈해몽 흉몽일까  (0) 2016.05.28
돼지띠와잘맞는띠 상극은  (0) 2016.05.22
개띠와잘맞는띠 궁합  (0) 2016.05.15
거미 꿈해몽 길몽일까  (0) 2016.05.14
말띠와잘맞는띠 성격은  (0) 2016.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