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와 잘맞는띠 성격

반응형

뱀띠와 잘맞는띠는 어떤 동물일까 나와 잘 맞을까 띠별 궁합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뱀띠 성격과 잘맞는띠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궁합이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재미로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족이나 연인 또는 친구 중에 있다면 자신이 뱀띠와 잘맞는띠인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도 재미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뱀띠 성격은 냉정하고 침착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상황에서도 이성을 잃지 않고 냉정하게 행동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계획성이 뛰어나서 자신이 꿈을 실현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미리 계획을 세우는 편이라고 해요. 냉정하고 계획성이 있다니 저는 뱀띠와 잘맞는띠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계획을 잘 세우고 노력도 아끼지 않기 때문에 목표는 반드시 달성할 수 있을거에요.

 

 

자존심이 세고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뱀띠 성격은 단점이 될 수 있는데요. 철저한 비밀주의라서 자신의 속마음이 알려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숨기려고만 한다고 해요. 그래서 차가운 사람이라고 오해를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밖에 미적 감각이 뛰어나서 미술을 취미로 하는 사람도 있고 농담을 재미있게 하는 센스 있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과연 나는 뱀띠와 잘맞는띠일까 아니면 상극일까요. 우선 궁합이 좋은 띠부터 알아보면 소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해요.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사이로 시련이 찾아와도 두 사람이 힘을 합쳐 잘 극복 할 수 있다고 해요. 서로를 질투하지 않고 장단점을 보완하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거에요.

 

 

닭도 뱀띠와 잘맞는다고 하는데요. 첫 눈에 반할 정도로 마음이 잘 맞으며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다고 해요. 궁합이 좋기 때문에 성실하게 만남을 이어가면 결혼까지도 할 수 있는 커플이랍니다.

 

 

소, 닭과 가장 궁합이 좋으며 돼지와 호랑이를 제외하면 대부분 잘맞는띠라고 하는데요. 쥐의 경우 자신에게 없는 모습에 이끌리게 되는데 사교성이 있는 쥐에게 뱀이 질투를 할 수 있어요. 가끔은 부딪힐 수 있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것 같아요.

 

 

토끼도 잘맞는띠 중 하나에요. 서로 낭만을 추구하는 귀여운 커플로 뱀이 토끼에 대한 소유욕을 자제하고 배려 해주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용과는 성격이 잘 맞아서 즐겁게 교제할 수 있는 궁합으로 첫 만남에서 사랑에 빠져 단기간에 결혼도 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를 잘 아는 뱀과는 잘맞는 것 같으면서도 그렇지 않은 관계에요. 쉽게 사랑에 빠지지만 금방 식어버릴 수 있으며 경쟁 의식을 가지고 있으면 잘 되지 않는다고 하니 협력하는 관계를 갖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말과 뱀띠는 잘맞는띠지만 말이 누군가에게 속박당하는 것을 싫어해서 소유욕을 들어내지 않는 것이 필요해요.

 

 

마음씨 따뜻한 양과는 처음부터 사이가 좋아지지 않지만 점점 친해지게 되고 양이 뱀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배려를 하면 1일 2, 4가 될 수도 있으니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헤아려 줄 수 있었으면 해요.

 

 

싫증이 빠른 원숭이와 한결같은 뱀은 성격은 다르지만 의외로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해요. 성격은 전혀 다른데 문제가 되지 않으며 뭐든 털어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관계랍니다. 싸움도 가끔 하는데 사이가 좋아서 싸우는 것 같지 않은 느낌도 듭니다.

 

 

개도 뱀과 잘맞는띠로 처음에는 친구로 교제를 하다가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고 해요. 섬세하고 신중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개가 뱀에게는 마음을 쉽게 열어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가 잘맞는띠 였다면 반대로 맞지 않는 동물로는 호랑이와 돼지가 있는데요.

 

 

호랑이의 경우 뱀의 질투가 귀찮고 뱀은 호랑이의 무관심이 속상하다고 해요. 자존심 세고 서로를 라이벌로 생각할 수 있어서 좋은 궁합은 아니랍니다. 불행히도 돼지는 뱀띠와 잘맞는띠가 아닌데요. 성격이 너무 다르고 자존심이 둘다 강해서 의견이 다르면 다툼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싸우면 정든다는 말도 있지만 서로에게 상처만 줄 수도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