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는

반응형

용띠와 잘맞는띠인지 아닌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친구나 가족, 연인 중에 용띠가 있을 경우 궁합을 알아두면 그 사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대화의 소재도 될 수 있어서 재미로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중에 해당 띠가 있어서 확인해 봤는데 의외로 맞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용띠와 잘맞는띠일까 아니면 용띠와 상극일까 확인해 보아요.

 

 

하늘을 누비는 용은 상상의 동물이라서 그런지 현실에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해요. 스케일이 큰 몽상가로 항상 모험이나 로맨스를 동경하는 편입니다. 창의적이고 적극적이고 멋진 인생계획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목표를 향해 망설임 없이 나아간다고 해요. 왠지 용띠와 잘맞는띠는 자유로운 성격을 맞춰 줄 수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늘 앞장서고 싶어 하는 리더의 성격을 가지고 있고 빨리 목표를 이루려고 하는데 집단보다는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집단생활에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거나 자존심이 상하면 얼굴에 바로 나타나는 편입니다. 감정이 풍부하고 개성 있는 매력적인 사람이지만 지나친 자신과잉은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주의면서 로맨티스티인 용띠와 잘맞는띠가 되려면 이야기를 잘 들어 주어야 할 것 같은데요. 쥐가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좋은 궁합이라고 해요. 서로의 장점을 이끌어내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복이 심한 용을 지지해주고 지탱해주는 존재랍니다.

 

 

감정 기복이 심하고 항상 꿈을 추구하는 사람과 보수적이고 모험을 싫어하는 사람의 만남이라서 싸움이 끊이지 않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좋아 보여도 점차 차이가 보일 거예요. 서로를 신뢰해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범과 용은 둘 다 강하고 속박 당하는 것을 싫어해요. 상대를 속박하지 않고 자유롭게 한다면 좋은 궁합이 될 수 있답니다. 자신을 희생하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가 조금씩 양보하고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토끼는 상냥하고 친절해 보이지만 고집이 있는 편으로 용띠에게 신뢰를 얻기 어려워요. 성격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잘맞는띠는 아니며 티격태격 다투기 쉽습니다. 같은 용띠와도 잘맞는띠가 아닌데요. 둘 다 이상주의라서 제멋대로 행동하고 상대의 단점이 쉽게 눈에 들어옵니다. 서로 타협을 하거나 한명이 양보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용띠와 뱀띠 궁합은 좋은데요. 서로 돕고 협력하면 무서울 것 없으며 뱀이 용의 단점이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답니다. 뱀의 조언을 잘 받아들이고 아껴주면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안정 보다는 변화를 속박 보다는 자유를 추구하는 것이 닮아 있는 말은 용띠랑 잘맞는띠라고 하는데요. 말이 배려를 해주고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말의 의견을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양과는 공통점이 적은데요. 양이 가정과 가족의 행복을 소중히 한다면 용은 속박되는 것을 싫어하는 야심가 입니다. 빠르게 좋아지는 관계는 아니지만 서서히 좋아지는 궁합이에요.

 

 

원숭이는 용띠랑 잘맞는띠 중 하나인데요. 둘 다 목표를 크게 가지고 있으며 성공을 손에 쥘 수 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어요. 따라서 두 사람이 협력을 할 경우 그 힘이 증폭 되어 목표를 이루기 쉽습니다.

 

 

닭또한 잘맞는띠로 단점을 닭이 감싸준다고 해요. 용이 닭띠의 이야기를 적극 들어주고 협력하면 좋은 관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성격 차이를 이해하고 인정하면 돼지띠와도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돼지가 용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궁합으로 상처 주는 말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원숭이, 닭이 용띠와 잘맞는띠라면 용띠와 상극인띠도 있는데요. 개띠의 경우 생각과 가치관이 달라서 대립을 하기 쉽습니다. 섬세하고 현실적인 개와 이상주의 용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단점만 보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내하고 타협하는 것을 반복해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띠 나이 잘맞는띠는  (0) 2016.06.19
조상꿈해몽 모음  (0) 2016.06.18
똥 꿈해몽 똥 싸는꿈은  (0) 2016.06.11
뱀띠와 잘맞는띠 성격  (0) 2016.06.05
개미꿈 해몽 개미떼가 나오는꿈  (0) 201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