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뱀띠 운세 총정리

반응형

2017년 뱀띠 운세가 밝을까요 궁금한 운세를 알아보았답니다. 해마다 자신 또는 가족의 띠별 운세를 확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도움이 될만한 내용도 있고 부담없이 볼 수 있어서 저도 토정비결 무료 2017이나 신년운세 등을 확인하는 편이에요. 혹시 가족 또는 지인 중에 뱀띠가 있다면 2017년 뱀띠 운세를 확인하고 이야기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성격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으니 재미삼아 비교해보면서 읽어 보세요.

 

 

성격을 알아본 후 2017년 뱀띠 운세를 소개해드릴게요. 첫인상은 왠지 차갑다는 느낌이 드는 뱀띠는 냉정하고 계획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머리가 원래 좋은 것도 있지만 갖고 싶은 것은 반드시 손에 넣는 성격이라서 제대로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는 편이에요. 미리 계획을 잘 세우기 때문에 뱀띠는 불필요한 행동을 하지 않으며 목표를 반드시 달성한답니다.

 

 

뱀띠는 계획적이고 통찰도 우수하지만 지기 싫어하며, 속박되는 것을 싫어하고,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편이라서 오해를 받기 쉬운데요. 주위에서 차가운 사람, 비밀이 많은 사람이라고 오해받기 쉽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너무 숨기기보다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친구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뱀띠 성격이 냉정해 보이지만 미술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센스있는 농담을 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연애 스타일은 어떨까요. 뱀띠는 섬세하고 한 곳만 바라보는 사랑을 하는 타입으로 사랑을 하게 되면 주위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어떤 이성을 선택하는지가 자신의 인생을 좌우할 수도 있답니다. 질투심과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를 배려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해요. 2017년 뱀띠 운세 중 연애운이 좋다고 하니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진심을 전해도 좋을 것 같아요.

 

 

뱀띠의 2017년 운세 중 재물운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뜻밖의 수입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용돈을 받거나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는 등 기분 좋은 선물을 받지만 주변에 경사스러운 일이 너무 많아서 돈이 들어왔다가도 다시 나간다고 해요. 뱀띠 친구의 결혼 축의금이 될 수 도 있고, 신세를 진 선배나 동료에게 한 턱 낼 수도 있습니다. 신세를 진 주변 사람에게 사용되는 돈은 아까워하지 마시고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는 것이 좋답니다.

 

 

2016년 사업운은 좋지 않았지만 2017년은 안정적이며 순조롭다고 해요. 자영업의 경우 자연스럽게 손님이 늘고 회사원인 일이나 대인관계가 지난해보다 양호해집니다. 2017년 뱀띠 사업운은 호조이지만 2018년을 위한 준비가 필요한 중요한 해인데요.

 

 

지금의 노력이 내년으로 연결되는 해라서 미리 준비를 잘 해두셔야 한답니다. 지금 해야 할 일을 미루고 준비하지 않으면 내년에 큰 성과를 얻기 어려우니 올해 안에 빈틈없이 마무리해둘 수 있었으면 해요. 현재 피로하고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라면 제대로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뱀띠 건강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컨디션 조절이 중요해요.

 

 

건강의 경우 작년에는 폐와 기관지 등의 호흡기 질환을 주의해야 했는데요. 올해는 크게 걱정할 만한 질환은 없으나 위장 또는 피부에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답니다. 휴식을 취하고 음식의 경우 위장에 부담 되는 뜨겁고, 매운 것을 주의해주세요.

 

 

2017년 뱀띠의 연애운은 지금까지 중 가장 좋다고 해요. 사귀는 사람이 있을 경우 결혼 이야기가 현실화 될 수도 있고 이미 결혼한 분들은 좋은 소식을 얻을 수 있답니다. 아직 연인이 없는 분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만남의 기회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 뱀띠 연애운이 좋고 사랑이 넘치는 한 해지만 부정적인 방향으로 진행될 수도 있어요. 바람, 불륜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관계를 다시 검토하고 옆에 있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해요. 뱀띠의 애정 운세의 포인트는 신뢰와 사랑입니다.

 

 

종합적인 운세를 알아보면 사랑이 충만한 멋진 한 해가 되며, 주변사람들의 애정과 신뢰 덕분에 자신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요. 사랑이 넘치는 한 해라서 연인, 결혼, 출산 등의 즐거운 소식을 들을 수 있답니다.

 

 

이러한 운세는 어디까지나 태어난 해의 띠만 가지고 예측한 것이라서 모두 맞는 것은 아니랍니다. 2017년 뱀띠 운세는 재미로 확인하시고 보다 자세한 2017 운세를 알고 싶은 분들은 토정비결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뱀띠 운세가 좋게 나왔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 마시고 지금의 노력이 내년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방심은 금물이에요.

반응형

'소소 일상 > 심심할 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용띠운세 총정리  (0) 2017.01.21
2017년 소띠 운세 전체운  (0) 2017.01.14
2017년 쥐띠운세 총운  (0) 2016.12.31
2017년 돼지띠 운세 성격  (0) 2016.12.24
2017년 개띠 운세 종합  (0) 2016.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