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빨리 파는법 나가게 하는 미신

반응형

집 빨리 파는 미신으로 어떤 것이 있을까 집이 팔리지 않아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집 빨리 파는법으로 미신이 도움되었다는 글도 있는데 과연 효과가 있을 까요. 저 또한 집 빨리 파는 방법으로 몇 가지 미신을 시도해 봤습니다. 어떤 것이 효과적이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소유하고 있는 집, 아파트를 사정이 있어서 빨리 팔고 싶을 경우 가격을 내리거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거나 청소를 깨끗히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안 팔린다면 집 팔리는 비방을 따라 해보는 것도 방법이라고 합니다.

 


저도 한동안 집 빨리 파는법을 찾아봐야 했는데요. 방법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근처 부동산 여러 곳에 집을 내놓습니다.
직접 부동산에 방문하거나 어플을 이용해서 집을 내놓기도 하는데 중요한 것은 아파트와 가까운 곳에 있는 부동산에 내놓고 여러 곳에 내놓아야 하는 것입니다. 멀리 있지만 안면이 있는 부동산에만 집을 내놨었는데 연락이 거의 오지 더라고요. 아파트 근처 부동산 여러 곳에 내놓으니 팔리지는 않아도 집을 보러 오는 사람이 꽤 생겼습니다.

가격을 내립니다.
가격을 낮추는 것은 가장 효과적인 집 빨리 파는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가격을 낮춰도 팔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경험상 무조건 가격을 내린다고 해서 팔리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복비를 올려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아파트 가격은 내려가는데 팔리지는 않고 조급한 마음에 집 빨리 파는 미신을 고민해봤는데요. 집 잘 팔리게 하는 미신의 경우 주변 사람과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해본 집 빨리 팔리는 미신으로는 담뱃재, 통후추, 동전, 면도기, 가위 걸기, 종이에 부적 쓰기, 부적 구입하기, 제사 등이 있습니다.

담뱃재를 모아서 보이지 않는 곳에 두거나 특정 연도의 동전을 탑처럼 쌓거나 종이에 붉은색 글씨로 부적을 써서 동서남북에 붙이는 등 집 빨리 팔리는 미신을 직접 해봤습니다. 하지만 몇 개월이 지나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집 빨리 파는법 가위 걸기 미신
집 빨리 나가게 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미신입니다. 엄마, 할머니, 옆집 아주머니도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가위를 현관 위에 걸어두는 방법으로 실제로 효과를 본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지인의 도움으로 가위를 구해 걸었는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여전히 시간은 흐르고 점점 마음이 조급해졌는데요. 가위가 집 잘팔리게 하는 방법이 맞나 의심도 들었습니다. 알고 보니 단순히 가위를 거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방법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미신을 시도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지내다가 아는 지인이 집 빨리 파는법으로 부적 효과를 봤다고 해서 집팔리는 부적을 구입했습니다. 부적이라고 하면 점집에 가야 살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에 속는 샘치고 부적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부적을 집에 놓으러 갔다가 새로운 사실도 알 수 있었습니다. 집 빨리 파는 미신 중 하나인 가위 걸기 방법이 틀렸다고 합니다. 가위날이 아래로 향하게 한 것 현관에서 보이게 한 것이 잘못되었다고 합니다.

 


집 잘팔리는 방법 가위 미신

  • 장사가 잘 되는 가게의 가위를 훔쳐와야 한다.
  • 또는 삼대가 생활하는 집의 가위를 훔쳐와야 한다.
  • 가위 거는 방향을 신경 써야 한다. (가위 날이 위로 향하게)
  • 가위를 보이지 않는 곳에 걸어야 한다.


가위는 날이 위로 향하게 해야 하며 가능하면 신발장에 보이지 않는 곳에 놓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부적도 보이지 않게 신발장 위에 올려놓고 집이 팔리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신기하게 몇 개월 동안 팔리지 않던 집이 나갔습니다. 가위 방향을 고친 것이 효과가 있었는지 집팔리는 부적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운이 좋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미신을 무조건 믿는 것은 아니지만 답답한 마음에 이것저것 시도해봤는데요. 저처럼 집이 팔리지 않아서 고민하고 있거나 집 빨리 파는 미신을 찾고 있다면 다른 미신은 몰라도 가위, 부적은 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집을 팔아야 할 일이 생긴다면 이 방법은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