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되는 팔자주름없애는 방법 없을까?

반응형

피부노화는 20대 초반부터 시작되며 평소 관리하기에 따라 5년 후 10년 후의 피부에 큰 차이가 나타나는데요. 특히 주름의 경우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고 깊은 팔자 주름의 경우 화장으로도 감추기 힘들기 때문에 미리 팔자주름없애는 방법을 알아두고 예방해야 해요.

 

 

요즘은 예쁘다는 말보다 어려보인다는 말이 듣기 좋은 말이다?!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싶은 열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데요. 빈말이라도 동안이시네요 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런말은 미용실에서 흔히 들을 수 있죠~

 

 

반대로 나이보다 성숙해 보이시네요 라는 말을 들으면.. '나이들어 보인다는 건가?'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속상합니다..

 

 

왜 내 나이보다 들어보일까? 눈가 주름, 이마주름, 팔자주름 다양한 주름 중에서도 코 양옆에서 입가로 내려오는 팔자주름이 생기면 20대 마저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는데요..  팔자주름은 노안주름 중 하나로 자신의 나이보다 5살은 더 들어보이게 하고 고집스러워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ㅠㅠ

 

 

주름이란건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죠... 따라서 가장 효과적인 팔자주름없애는 방법은 미리 예방하는 것 이랍니다.

 

 

일단 팔자주름이 생기는 이유부터 알아보면.. 잠자는 습관과 관련이 많아요. 옆으로 누워 자거나, 책상에 엎드려 자거나, 높은 베개를 베면 주름이 깊어 진답니다. 특히 옆으로 자면 뺨이 눌리면서 주름을 더 깊어지게 하니 주의하세요!! 주름 없는 피부를 위해서는 잠자는 자세도 신경써야해요.

 

 

제 경우 과도한 표정근육 사용이 문제가 되는 것 같아요.. 입을 삐죽 내미는 습관이 있는데이런 습관도 주름을 깊어지게 할 수 있어요. 걸을 때 바닥을 보면서 걷는 습관도 조심해야 합니다.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노화주범인 팔자주름없애는 방법은? 피부노화의 적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자외선이에요! 365일, 맑은날 흐린날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챙겨야 한답니다.

 

 

그리고 물 마시기! 물과 과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해야 피부가 좋아진다는건 알고 있는데.. 지키기 쉽지 않더라구요. 예쁜 보틀을 장만해서 들고 다니면 좀더 많이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 하루 8잔 잊지마세요~

 

세안 후 수분크림은 꼭 바르세요~ 귀찮다고 넘기지 마시구 화장품 바르면서 마사지를 함께 해주시면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요즘은 동영상으로 마사지 방법을 설명해주는 곳도 많으니 번거롭더라도 일주일에 1번이라도 마사지해주세요.

 

 

평소 안면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하고.. 돌출입 때문에 팔자주름이 깊어보인다면 치아교정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치아교정이 부담스럽다면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방법도 있는데요. 팔자주름에 밝은색 컨실러를 바르면 화사하게 밝아지면서 주름을 가리는데 효과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