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노래방 인기차트 순위 알아보는법은

반응형

명절이나 큰 행사가 있으면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노래방을 가는데요. 오랜만에 만나면 서로 데면데면 할 수 있는데 춤과 노래가 있으면 어느새 화기애애 분위기가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행사나 가족 모임이 있을 때면 미리 금영노래방 인기차트도 확인하고 노래방 번호도 검색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한답니다.

 

 

오랜만에 가는 노래방이라면.. 요즘은 어떤 곡이 인기있는지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이왕이면 사람들이 좋아하고 인기있는 곡으로 부르는 것이 분위기를 띄우는데 효과적인데요. 미리 인기 반주곡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많이 불려진 노래 순위를 알아보는 방법이 있답니다. 누구나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인기차트 순위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금영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되는데요. 초록창에서 검색 후 금영 홈> 금영노래방 > 웹노래방 홈으로 고고 금영 웹노래방에서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반주곡과 가장 인기있는 곡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지역별,성별 등으로 구분해 두어서 곡을 선택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방문했을 때 가장 먼저 금영 인기 반주곡이 눈에 들어 왔는데요. 1위는 임창정의 소주 한잔, 2위는 진성의 안동역이더라고요. 요즘 부모님이 안동역에서를 자주 부르시던데 인기가 많네요. 3위는 요즘 대세 혁오의 위잉위잉 7위는 소찬휘의 tears 에요. tears가 애창곡이라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신나고 중독성 있는 노래로 고음을 지르다보면 스트레스가 싹 풀린답니다.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는 온/ 오프라인에서 불려진 금영노래방 인기차트 순위! 반주곡 1위가 임창정의 소주 한잔이었다면 온/오프라인 금영에서는 혁오의 위잉위잉이 이번주 1위를 차지했네요. 2015년 9월 1째주 순위랍니다. 주단위, 월단위, 년단위, 지역별, 성별로 순위가 다르니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미지와 순위는 금영노래방홈에서 담아왔어요.

 

 

남녀별로 어떤 노래가 인기있을까요~ 남자의 경우 박효신의 양생화, 김연우의 사랑할수록, 나얼의 바람 기억 순이었다면 여자는 윤종신 정인의 오르막길, 김동률의 감사, BMK의 물들어 순으로 인기가 많았어요. 오르막길은 멜로디는 물론 가사가 정말 좋아서 저도 자주 부르는 노래에요.

 

 

순위와 함께 곡번호, 제목, 가수, 작곡가와 작사가도 확인할 수 있고 오른쪽에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도 있는데요. 금영노래방 유튜브는 미리 가사를 익히고 싶거나 노래연습하고 싶을 때 좋더라고요. 금영노래방 인기차트도 알아보고 유튜브에서 연습도 해보고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노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자주찾기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